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환절기인 요즘 건조하기도 하고 피부가 예민해지는 것 같아 거울을 보는데
모공관리를 안하긴 했구나 싶더라구요 😂
운동과 식단에 집중하느라 신경쓰지 못한 제 피부를 다시 관리해보기로 했어요 ㅎㅎ
모공관리를 위해 오늘 소개 시켜드릴 제품은 파이코어의 디퍼런씨 1989 스피큐샷이라는 제품 입니다 :)
스피큘은 무엇일까요?
스피큘은 유럽의 담수나 청정 바다의 심해에 서식하는 해면동물 등에서 채취해 얻은 천연물질이예요. 스피큘은 미세침 형태로 이를 스킨케어에 접목하면 모공, 탄력쳐짐, 주름케어 등에 탁월한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요.
파이코어 디퍼런씨 1989 스피큐샷은 이런 스피큘의 유래를 담은건지 포장지 내부가 무척 예뻤어요.
마치 깨끗한 물속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이여서 오픈하는데 기분이 좋더라구요 :)
스피큘의 원재료는 천연물질이기 때문에 순물질과 불순물이 함유되어 있어 정제과정과 순도가 매우 중요하다고해요. 스피큘을 제품화하는 공정과정에서 미세침이 잘 정제되지 않으면 피부에 자극이 갈 수 있기 때문이예요.
파이코어의 스피큘은 유럽에서 가장 긴 호수인 청정 호수 러시아아 볼가강의 담수해면에서 추출되어 순수비타민산(아스코빅애씨드)로 정제해 동일 함량 대비 피부에 자극이 없고 안정적인게 장점이예요.
병 디자인도 진한 담수색으로 시원한 느낌이예요.
디퍼런씨 1989 스피큐샷은 PI-TOSOM 형태로 나노코팅화되어 기존 RIPOSOME제형에비해 월등히 많은 활성성분을 전달해 피부 흡수율을 높여준다고해요.
넓어진 모공을 조여주고 모공속 탄력을 잡아줄 뿐만 아니라 멜라닌 모공케어를 위한 3종의 비타민B 결합성분이 함유되어 브라이트닝 효과도 있답니다 ^^
기대되는 요 제품 우선 손등에 테스트 해보았는데요~~
제품의 제형은 가볍지 않고 어느정도 점도가 있는 제형이였어요.
너무 흐르는 제형의 앰플은 바르기가 힘들던데 디퍼런씨 1989 스피큐샷은 얼굴에 한방울씩 얹고 천천히 바를 수 있어 좋았답니다.
손등에는 좀 넉넉히 발라보았는데요~~
바르고 나서는 촉촉하게 유지되다가 유분기 없이 싹 흡수되어서 마무리가 산뜻했어요!
수부지인 저는 만족했답니다 ㅎㅎ
스피큘의 미세침효과로 따끔따끔한 느낌이 났지만 아프거나 오래가지는 않았어요.
제품을 받아보고 5일정도 사용한 전/후 사진입니다.
저녁 스킨케어 하면서 소량씩 발라주었는데 확실히 모공이 작아진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
많은 분들이 모공관리로 고민이 많으신데 올 가을 모공관리는 파이코어 디퍼런씨 1989 스피큐샷 추천드려요 ^^
구매 링크 : https://han.gl/4IMI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