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v.daum.net/v/20260605082002229
성과급 합의 끝나자 1만 8천 명 떠났다… 삼성 첫 과반노조 두 달 만에 붕괴
삼성전자 창사 이후 처음으로 과반노조 지위를 확보했던 초기업노조 삼성전자 지부가 결국 과반 기준선을 밑돌았습니다. 노사 임금협상이 타결된 지 불과 일주일여 만입니다. 5일 초기업노조에
v.daum.net
첫댓글 젊은놈들이 한탕했으니까배째라네그래 6억받고퇴직하고 편의점해도되긋다
첫댓글
젊은놈들이
한탕했으니까
배째라네
그래 6억받고
퇴직하고 편의점해도
되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