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정치/사회/이슈 스크랩 [속보] 이준석 "투표용지 부족 사태, 민주당 국정조사 받아야"
松永久秀 추천 0 조회 256 26.06.05 12:12 댓글 2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05 12:14

    첫댓글 대학가 시국선언 폭증하는것도 그렇고

    대부분 요구들이 은연중에 선관위보다는 민주당을 우선시해서 타겟팅하는거 보니까

    자신들만의 제2의 419혁명을 일으키려는 의지가 확고하네요

  • 26.06.05 13:41

    이재명등이 내 권력 빼았다는 망상으로 세월보내다가
    껀수 잡으니 얼씨구나 하나보군요.
    저놈들 다 점찍어두었다 죽여야할겁니다. 알아서 고변을 한거니까.

  • 26.06.05 12:15

    ㅋㅋㅋㅋㅋ펨코 개난리 쳐대던데 바로 튀어나오는구나ㅋㅋㅋㅋㄱ

  • 26.06.05 12:16

    선관위가 뭔 기관인지도 모르는 어휴 ㅋㅋㅋ

  • 26.06.05 12:17

    또 선동질이다

  • 26.06.05 12:23

    이걸 왜 민주당이....???

  • 26.06.05 12:32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
    병신새끼

  • 26.06.05 12:49

    민주당은 국정조사 제안을 수용해라라는 뜻이네요

  • 26.06.05 13:01

    영포티 섹x톤 ㅋㅋㅋ

  • 26.06.05 13:10

    씨알~

  • 26.06.05 13:21

    넌 쫌 꺼져

  • 26.06.05 13:23

    해충박멸이 시급합니다

  • 26.06.05 13:25

    이제 이놈은 오세훈 한동훈이 돌아오는 바람에 더욱 2번당으로 가긴 힘들게 되었네요. ㅋㅋ 젓가락 밖에 생각안나는 이미지로 이미 나락갔는데 아무도 기사를 잘 써주지도 않으니 ‘나 여기있어!’ 라고 혼자 외치는거 같습니다. 서울득표를 보면 리준석이 없어도 20대표를 받는 걸 확인한 2번당은 관심1도 없을 듯.

  • 26.06.05 13:54

    서울시장선거에서 여성의당에게 발린

  • 26.06.06 14:28

  • 26.06.05 13:30

    하바드????ㅋㅋㅋㅋㅋ

  • 26.06.05 13:56

    선관위 조져야하는 건 맞는데 작작 좀 하지 준석아

  • 26.06.05 14:18

    ???

  • 26.06.05 14:35

    이 병신이 유일하게 잘 아는 점 하나는 자기 지지자들이 우파적 선동에 취약한 빡대가리라는 것. 지선에서 체급 불리기 대실패하니까 바로 선동주작질로 존재감 드러내기 작전 발동.

  • 26.06.05 15:06

    다만 특히 서울에서, 이준석 없이도 20대 표는 다 먹을 수 있다는 증명이 되기도 한 선거라서 원하는 대로 금의환향할 수 있을지 의문이기도 합니다. 그럼 이준석의 미래는 그냥 광대죠.

  • 26.06.05 16:39

    @뒷산너귤 애초에 이준석이 당대표가 되서 국힘에 이대남표가 늘었다는 것 부터 거짓 신화입니다.
    이준석이 국힘 당대표 되기 전 민주당이 대승을 했던 이준석과 무관한 선거들에서 이미 이대남의 이탈이 통계로 드러났었죠.

  • 26.06.06 14:29

    @qoqudwl !!!!!!!!!!!!


  • 민주당이 ~~왜 ~~

  • 26.06.05 17:44

    신나서 아무말 시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