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5/0003528286?sid=100
장동혁, 개표소 찾아 “싸우겠다”…배현진은 의원 대화방서 ‘소요’ 표현 설전
투표용지 부족 사태로 인해 시위대에 가로막혀 반출되지 못했던 서울 송파구 잠실7동 제2투표소의 투표함 2개가 투표 마감 약 35시간 만에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 내 개표소로 이송됐다. 그러
n.news.naver.com
지들끼리 투닥투닥대던데
기사 안에 배현진이 유출한 대화방 스샷이 있습니다
난리를 오타친거같은데 뻘하게 웃기네요 ㅋㅋㅋㅋ 아니면 본심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댓글 자기들끼리 싸울땐 진심 200%
오! 증언땡큐!
첫댓글 자기들끼리 싸울땐 진심 200%
오! 증언땡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