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서스날
첫댓글 즙짜기는 시바
내란동조자가 뭐라고 지껄이는건가
벌레는 총살
언더찐윤이 말이 많네
드러운 눈물
영상을 안봐서 모르겠지만마지막에 "민주당과 한 번도 정상적 잣대로 지내온 적 없어" 자막이 ㅋㅋ벌레 같은 것들이랑 사람들이랑 같은 잣대로 지낼 순 없지
필리버스터하면서 지네 당 국회부의장은 해외 놀러가던 넘들이 무슨 할말이 있다고. 꼬우면 총선 승리하던가.
나참...내란옹호집단에서 나올소리인가
첫댓글 즙짜기는 시바
내란동조자가 뭐라고 지껄이는건가
벌레는 총살
언더찐윤이 말이 많네
드러운 눈물
영상을 안봐서 모르겠지만
마지막에 "민주당과 한 번도 정상적 잣대로 지내온 적 없어" 자막이 ㅋㅋ
벌레 같은 것들이랑 사람들이랑 같은 잣대로 지낼 순 없지
필리버스터하면서 지네 당 국회부의장은 해외 놀러가던 넘들이 무슨 할말이 있다고. 꼬우면 총선 승리하던가.
나참...내란옹호집단에서 나올소리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