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이종격투기 원문보기 글쓴이: 아이바오
첫댓글 2500년전 인도 아대륙을 횡단하시며 큰 가르침 주신 성인 한 분의 말씀에 또다시 무릎을 치게 됩니다. ‘인 연 과 보’
그럼요 인과응보 사필귀정이니까요재투표하시면압도적차이로이기실것이오며차기대통령선거에서울시민 한마음담아은쟁반에 투표용지담아올리오니 부디 부디 재투표 하시옵소서
ㅋㅋㅋㅋㅋㅋㅋ 오세훈 PTSD 돈다 캐삭빵
몇명은 매기는 댓글인데ㅋㄱㅋㄲ
가불기 걸린
ㅋㅋㅋㅋ
서울시 각 구마다 양갈비대 세워서 애국심 향상과 더불어매일 오후 5시 30분에 애국가 틀고 국기에 대한 경례까지 시킵시다.시장니무
수 년 전 전광훈 집회 연단에 올라갔을 때는 이렇게 될 줄 몰랐겠지. ㅋㅋㅋㅋㅋㅋ
자신 있으면 재투표 해야지 왜 일구이언함? ㅋㅋ 부정선거 OUT!! 재투표 GO!! ㅋㅋ
시작부터 화려하고만🤗
ㅋㅋㅋㅋㅋㅋㅋ 아효
첫댓글 2500년전 인도 아대륙을 횡단하시며 큰 가르침 주신 성인 한 분의 말씀에 또다시 무릎을 치게 됩니다. ‘인 연 과 보’
그럼요 인과응보
사필귀정이니까요
재투표하시면
압도적차이로
이기실것이오며
차기대통령선거에
서울시민 한마음담아
은쟁반에 투표용지담아
올리오니
부디 부디
재투표 하시옵소서
ㅋㅋㅋㅋㅋㅋㅋ 오세훈 PTSD 돈다 캐삭빵
몇명은 매기는 댓글인데ㅋㄱㅋㄲ
가불기 걸린
ㅋㅋㅋㅋ
서울시 각 구마다 양갈비대 세워서 애국심 향상과 더불어
매일 오후 5시 30분에 애국가 틀고
국기에 대한 경례까지 시킵시다.
시장니무
수 년 전 전광훈 집회 연단에 올라갔을 때는 이렇게 될 줄 몰랐겠지. ㅋㅋㅋㅋㅋㅋ
자신 있으면 재투표 해야지 왜 일구이언함? ㅋㅋ 부정선거 OUT!! 재투표 GO!! ㅋㅋ
시작부터 화려하고만🤗
ㅋㅋㅋㅋㅋㅋㅋ 아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