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7GtRq8SeOKU?si=J7uer5f1f4lvSP7u
첫댓글 이 정도면 투표로 구데타 준비한거 아니냐고
감방으로 위치이동
뭔 사퇴야 시발놈아넌 일 해결하고 나서 해임당해야지 시발놈아
이 사람은 대법관 임기 끝나면서 선관위원장 임기도 같이 끝난거였는데 희대요시가 새로운 대법관임명 안하는 바람에 x밟았네요. 희대요시도 국정조사 불러서 왜 지명안하고 있는지 확인해봐야합니다.
야 어딜가 너 그냥 감옥가 아무튼 감옥가
너 깜빵행! 윤석열 그 악마밑에서 부역한것도 쳐서 깜빵행!
사퇴로 끝?
이정도면 부엉선거신화의 발전을 위한 공작질이란 망상이 들 정도네
그러게 말입니다일부러 트롤짓 한거 아닌가요?
거 안그래도 박선원 의원이 지나가듯 한 번 말하긴 했는데... 아예 없을 가능성은 아닌 것 같습니다.
또 다른 게임의 시작인거 같네요. 참호전은 끝나지를 않는구나...
하!아!ㅠ ㅠ못된 악마들!!!
어쩌면 이걸 발판으로 그동안 미적지근했던 사법부에 대한 심판이 가능해질 수도 있겠군요
실수를 가장한 고도의 부정선거 수법 ....어차피 질 선거 투표용지 조작으로 대혼란 유도전면 재선거가 필요 함니다비용은 선관위 부정선거 관련자에 구상권 청구
첫댓글 이 정도면 투표로 구데타 준비한거 아니냐고
감방으로 위치이동
뭔 사퇴야 시발놈아
넌 일 해결하고 나서 해임당해야지 시발놈아
이 사람은 대법관 임기 끝나면서 선관위원장 임기도 같이 끝난거였는데 희대요시가 새로운 대법관임명 안하는 바람에 x밟았네요. 희대요시도 국정조사 불러서 왜 지명안하고 있는지 확인해봐야합니다.
야 어딜가 너 그냥 감옥가 아무튼 감옥가
너 깜빵행!
윤석열 그 악마밑에서 부역한것도 쳐서 깜빵행!
사퇴로 끝?
이정도면 부엉선거신화의 발전을 위한 공작질이란 망상이 들 정도네
그러게 말입니다
일부러 트롤짓 한거 아닌가요?
거 안그래도 박선원 의원이 지나가듯 한 번 말하긴 했는데... 아예 없을 가능성은 아닌 것 같습니다.
또 다른 게임의 시작인거 같네요. 참호전은 끝나지를 않는구나...
하!
아!
ㅠ ㅠ
못된 악마들!!!
어쩌면 이걸 발판으로 그동안 미적지근했던 사법부에 대한 심판이 가능해질 수도 있겠군요
실수를 가장한 고도의 부정선거 수법 ....
어차피 질 선거 투표용지 조작으로 대혼란 유도
전면 재선거가 필요 함니다
비용은 선관위 부정선거 관련자에 구상권 청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