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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S LINE RS5 v.s ABT A6(A7) 비교 좀 해주세요~
레미니스 [윤성호] 추천 0 조회 1,540 12.09.27 13:49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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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2.09.28 07:42

    첫댓글 좋은 정보감사합니다~^^제 짧은 생각으론 수치가 중요하나 전부는 아니므로..밸런스나 주행능력은 RS5의 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2도어 vs 4도어

  • 작성자 12.09.28 11:37

    진우님 말씀처럼 4도어를 탈수 밖에 없는 현실때문에 비교글에 확 눈이 가서요~~ ^^

  • 12.09.28 08:47

    같은 다이노기계에서 나온 그래프가 아니면 비교는 의미가 없습니다.
    기계마다 날씨온도 마다 차이가 많습니다~

    저도 한때 s4에 수퍼챠져를 올려서 잘타고 다녔지만..
    마력수와 드레그때 최고속때 rs4와 같이 달린다고 다가 아니더군요..ㅎㅎ

    가벼움과 고알피엠이 주는 감성과 횡G를 느껴보고
    rs 라는 뱃지가 달린차의 배기,브레이크,기타 미세한 디테일이 만든 느낌을 체험 하면..??

    동일 구동, 출력과 토크라도 차량무게가 50키로이상만 가벼우면 그걸로 비교 불가입니다..


    그나저나 요즘 abt 팬들이 많이 늘었네요.????

  • 작성자 12.09.28 11:41

    국내에 4wd 다이노가 가능한 곳이 몇 군데 안되는데, 저 두 차량을 측정한 곳도 같은 곳이라고 해서요~ 출력은 비슷해도 ABT A6가 무게는 50킬로 무거워도 토크가 8.5정도 우세하니 혹시나 ABT A6도 해볼만 하지 않을까요? 물론 3,000만원 비싼 RS5가 여러면에서 우수하지만요. 가성비를 따진다면? ㅎ

  • 12.09.28 11:01

    아 이글 타동에서 제가 본글인데 ABT관계자가 올린 글 그대로 퍼오신듯 하네요 ^^

  • 작성자 12.09.28 11:42

    네~ ㅎㅎ

  • 12.09.28 16:23

    컴퓨터로 보니 같은 업체에서 다이노를 젠것이 맞는것 같습니다..^^

    abt 가 예전엔 정말 .. 멋진 튜닝 브랜드 였는데요..
    요즘 보면.. 외장 바디킷이 과장된 디테일과 모습이.. 좀.. 안쓰럽더군요. 억지로 붙인듯 한 모양이..
    외팅거나 리거사의 것은 요즘 어떻게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출력을 올려주는 킷이 요즘 유행이라.. 넣고 빼고를 오너또는 샵에서 간단히 해줄수 있으니 좋고 추후 되 팔수도 있으니 좋은것 같습니다.
    문제는 가격대 이겠죠.. ( tuv 인증이나 보증 프로그램.. 메이커의 인지도에 따라 가격차이가 나는듯요 )

    선택은 소비자의 몫이 고요.

  • 12.09.28 16:25

    가성비로 따지면.. 여러 좋은 차도 많겠죠..
    하지만.. s 나..rs .. r 이 주는 고유한 맛과 매력 그리고.. 자존심이라는게 있더군요.

    그걸 뛰어 넘을 수 는 없습니다. 타보면 압니다.. 내릴때도 압니다... 매니아들과 만남의 장소에 가도 압니다..^^


    abt 의 홍보글 잘 보고 있습니다.^^ 화이팅!!!

  • 12.09.28 16:29

    직접 아우디를 타면서 abt 의 튜닝을 하면서.. 리얼한 후기나 테스트 소감으로 풀어서 편집해서 올리면.. 더 감칠맛 있고..
    홍보도 많이 될듯 합니다..

    그냥 퍼서 오면.. abt 대표분과 지인이 대신해서 뿌리는 전단지 같이 보입니다..
    오히려 브랜드의 가치가 떨어 집니다..

    리얼이 중요 합니다.^^;

  • 12.10.08 16:12

    직빨 가속력은 그냥 직빨 가속력입니다.
    지금 직빨때문에 RS5 vs ABT A7 을 고민중이시라면 그냥 젠쿱 380 GT 사셔서 트윈터보 작업하세요.
    e92 m3 나 RS5 과급없이 아무리 튜닝해도 트윈터보 직빨 드래그 셋팅 투스카니나 젠쿱 380GT 트윈터보 죽었다 깨나도 못이깁니다. 직빨에 신경쓰지마세요..

  • 작성자 12.10.08 16:29

    경민님 말씀이 맞지요~ RS5와 A7+파워킷의 가성비, 가격대비해서의 가치가 궁금해서리~~ ^^;

  • 12.10.08 16:33

    음..근데 이번 RS5는 ASF 섀시인가요?
    ASF 적용되었다면 저라면 살 능력이 된다고 할때 무조건 RS5 살겁니다.ㅋㅋ
    ASF 너무 좋아요.ㅠㅠ

  • 12.10.15 20:25

    예전 RS4 탔던게 420 마력이었습니다. 지금차는 트윈터보 순정525마력인데..
    자연흡기의 고 알피엠의 420 마력과 과급장치의 525 마력 그 둘중에 운전느낌은
    앞선 420의 N/A 의 손을 들어 주고 싶네요. 승표님 말대로 단순히 출력이 문제가 아닙니다.
    물론 가성비 좋은 모델을 찾으시겠지만 출력이 늘어나 만큼 브레이크 서스등이 보강되어야 하므로
    노말 A6에 단순히 출력만 올린 모델은 어떤 면에선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RS 의 네임밸류를 아신다면 이런 비교는 무의미 합니다.ㅎㅎ

  • 작성자 12.10.19 18:23

    역시 NA엔진의 감성은 과급엔진이 넘사벽이군요~~ 의견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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