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정치/사회/이슈 선관위 영상에 '홍어' 한숨?.. 진행하다 "어휴" 자동 탄식
쏠로몬대왕 추천 0 조회 185 26.06.06 00:07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6 00:59

    첫댓글 그래, 대한민국은 항상 이런 나라였고 앞으로도 이런 나라겠지. 참 자랑스럽다.

  • 26.06.06 01:00

    곳곳에 뭍어있네. 이 빌어먹을.

  • 26.06.06 08:11

    왜 그렇게 호남을 증오하는지 이해가 안 가네

    한양기득권들에게 자기네 집 근처에 쓰레기 매립되고 태워지고 노동은 평생 한직이나 떠돌면서 살 인생들이 왜 호남을 저리 증오하는지..

  • 26.06.06 13:32

    2222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