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정치/사회/이슈 [소셜]윤서인 씨의 모욕 및 명예훼손 혐의에 대해 고소를 진행합니다. (이승환 옹)
Red eye 추천 2 조회 181 26.06.06 00:36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06 00:45

    첫댓글 고소한다고 하면 사과?하는 저 패턴.. 리치이기의 노무현 대통령 조롱과 내란수괴의 개사과도 떠오르고요. 토니 스타크나 브루스 웨인이 현실에 있다면 제 개인적으로 가수 이승환 옹이라고 생각합니다.(머스크 따위가 아니라)

  • 26.06.06 07:47

    사과도 아니고 교묘하게 한번 더 조롱한거죠.

  • 26.06.06 07:49

    사람 고쳐쓰는거 아니다
    돈 많이 버십시오 승환옹

  • 26.06.06 08:02

    객관적으로 승산은 적습니다.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란 걸 부각해서 조롱하는 걸 봐선 그걸로 다투면 유리하다고 보는거죠. 독립운동가 조롱 건도 결국 승소했었고요.

  • 26.06.06 09:11

    일베 금지법 갗은걸 만들어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