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정치/사회/이슈 스크랩 인터넷 떠도는 ‘정원오 비방’… 오세훈 캠프가 만들고 뿌렸다
가터벨트후작 추천 0 조회 372 26.06.06 09:51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6 10:10

    첫댓글 성동에서도 표못받아오는게 무슨

  • 26.06.06 10:40

    ㅋㅋㅋㅋㅋ 선거에서 져놓고 이런 소리가 또 나오네요.


  • 선거끝나면 이런저런
    이야기 나옵니다
    오세훈씨 통일교지원설도
    나오던데요

  • 26.06.06 10:59

    네거티브도 네거티브지만 이번 서울 선거에선 솔직히 민주당 전략이 없었음. 접전 펼친게 기적일정도로 선거 캠프도 무기력하고, 후보 본인도 너무 조용했다고 하는거보면 반성해야함.

    이따위로 하면 2년뒤 총선 대패임

  • 26.06.06 11:50

    대안제시와 비난조차 구분못하는, 말같지도 않은 비네거티브 선거전략부터 칼퇴근, 공약부실까지. 걍 지려고 작정한 꼴이었는데 이제와서 오세훈 탓해봤자

  • 26.06.06 14:03

    어이 없는 뭔 여성본부니 뭐니를 봤을 때 모든 게 납득이 되었습니다.

  • 26.06.06 12:06

    냉정히 말해서 한양은 이번에 더민주가 거하게 실수함 절대 하지 말아야할 행동만 골라서함

    이것이 결국 동부연합의 실체인가 하고서 재삼 체감함

  • 26.06.06 12:32

    그냥 맞다이에서 진 거예요. 저런거 치졸하고 더럽긴 하지만, 까놓고 말해서 문재인, 이재명은 저게 개그콘텐츠로 보일 수준의 흑색선전과 맞서 싸워야 했죠.

  • 26.06.06 13:13

    민주당이 느슨했던 것과 별개로 저런 건 철퇴를 내려야죠. 법적으로 거는 거부터 시작이고요. 여론조사 게이트부터 시작해서 모든 걸 조져야 합니다.

  • 26.06.06 13:23

  • 26.06.06 14:11

    실제로 구청장은 민주당 찍고 시장은 걍 오세훈 찍은 사람들도 깨나 많다고 하네요.(특히 젊은층에서요)

  • 26.06.06 16:25

    운동권 캠프들은 들어가서 한 자리 해먹을 생각으로만 가득차있고 후보가 이름도 못 알리게 잡아가두고 ㅋㅋ

  • 26.06.07 14:54

  • 26.06.06 18:20

    이제와서 무슨 뒷북이여.

  • 26.06.06 18:35

    ??? 억울한데, 이게 민주계열이 가지는 현실임.

    원래 수 많은 억까를 뚫어야 민주당에서 큰 자리로 나갈 수 있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