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GoM6mrW2Les?si=PomxarfRttsk0C4m
아무런 증거도 없이 경찰이 답변 안하면 중공 경찰로 몰림
참정권 주장하는 시위대 욕설과 조롱 ㄷㄷ
시위대 : 신분증!!
경찰 : 타청이라고
시위대 : 하청? 중공 하청?
경찰 : 타청이라고 타청 타청 타청 ㅅㅂㄹㅁ ㅋㅋㅋㅋㅋㅋ
눈 돌아가서 타청이라고 말해도 저들에겐 안들림 ㄷㄷ
(경찰은 지방청 소속이라 군대로 따지면 서로 아저씨들임 잘 모름, 내가 아닌 다른 경찰에 대해 물으면 저렇게 밖에 답 못해줌)
첫댓글 예견된 미래를 향헤 나아갈 뿐.
우리의 미래는 1204년
이재명은 점점 이사키오스 2세가 되어가네요 훗날 역사를 기록하는 이는 콤네노스제국의 붕괴와 앙겔로스제국의 탄생을 대한민국 6공화국과 비교하시길
일단 저거도 문제지만, 선관위 자체도 문제라서 이거는 쉽게 볼 문제가 아니긴 합니다
엄..
뭐 어쩌라고 막고 있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경찰은 왜 해산을 빨리빨리 안하는지..
붙은 짤 좀 보소
조롱 비아냥말고는 할줄 아는 게 없나? 뭐 저런 병신같은 걸 갖다붙이지?
걍 대놓고 악마화 ㅋㅋㅋㅋㅋ
선관위 잘못은 하나도 안 적어놨어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