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정치/사회/이슈 스크랩 이제 하다하다 CU 편의점 입고 물품들도 검수하는 잠실 시위대
松永久秀 추천 0 조회 305 26.06.06 15:30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이런것보고 뭐라해야되나

  • 26.06.06 15:37

    선관위 사태는 핑계일 뿐이고 그냥 무법폭도들..
    대통령님 말만 하지 마시고 뭘 좀 해보세요

  • 26.06.06 15:39

    아주 잘 쳐줘야 광주 대단지 사태 때 있던 참외트럭 사건이 떠오르는 대목입니다. 그리고 학계의 대단지 사태에 대한 평가는 폭동이죠.

    예, 저건 폭동입니다. 그리고 쟤네는 폭도입니다. 이걸 방치하는 송파경찰서는 무슨 생각을 하고있는지 아주 궁금합니다.

  • 26.06.06 15:41

    근데 저 부즈엉선거충들에게 궁금한 게 있는데 지금 선관위원장 결국 조희대 대법원에서 임명한 거 아닙니까?

    지금 조희대가 내란재판 깔고 앉아서 제대로 된 판결도 안나는 상황인데 뭐만 하면 민주당 좌빨이 주작질했다는 소리 진짜 어이가 없어요

  • 26.06.07 14:48

  • 26.06.06 15:46

    망상병자들이 드디어 커밍아웃 폭동을 일으키겠네요.

  • 26.06.06 16:20

    조만간 국민의힘과 그들을 지지하는 인간들이 대란을 일으키겠죠.

  • 26.06.06 16:43

    자기들은 세상 뒤집어질것 처럼 개난리부리는데 (2030 다 들고 일어나고, 대학 다 시국선언하고) 정작 뉴스에 단신으로 보도되고 지나가네요ㅋ

  • 26.06.06 18:26

    심지어는 종편에서도 별 관심이 없어요. 정원오가 됐으면 시위 생중계에, 잠실 돌아다니면서 선거 못한 사람들 인터뷰따서 24시간 틀어댔을텐데 ㅋ

  • 26.06.07 14:47

    @Julli 222ㅋ

  • 26.06.06 18:06

    잡것들!
    경찰은 뭐하냐? 24-25년 겨울처럼 진압못하냐!!!
    그땐 시민들이 억울하게 당했는데 왜 진짜 폭도는 그냥두냐!!!

  • 26.06.06 18:09

    변호사들 일거리 터졌네

  • 26.06.06 18:22

    정원오 당선이었으면 법원 폭동 같은 거 한 번 더 했을지도 모르겠는데, 오세훈 당선이라 뭐 대충 저러다 흐지부지되고 말겠죠. 물론 선관위는 조져야겠지만, 쟤네가 딱히 선관위 조지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지도 않고.

  • 26.06.06 20:08

    폭도 새끼들 ㅋㅋㅋ 지들이 뭐 되는 줄 아나 봅니다 ㅋㅋ

  • 26.06.06 23:12

    사유재산 침해하네 빨갱이냐?

  • 26.06.06 23:17

    한국판 트럼프가 나서서 저들을 결집하면 MEGA가 되는 겁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