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6Me0sE15yGk?si=y4ODmiuP1nP0Eant
첫댓글 굿굿!
현재의 김해는 부산 구도심에 살던 젊은이들이 위성도시로 나와서 살다 40-50대가 된 구도 입니다. 부산의 구도심의 선거가 변화없는 이유이기도 하죠.
그렇군요.
첫댓글 굿굿!
현재의 김해는 부산 구도심에 살던 젊은이들이 위성도시로 나와서 살다 40-50대가 된 구도 입니다. 부산의 구도심의 선거가 변화없는 이유이기도 하죠.
그렇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