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jbLImViatk?si=-jb0lCO3UWDVPGnk
첫댓글 감시가 없으니 이 ㅈㄹ임. 아니 선거있는 해에 휴가를 집중적으로 가는게 이게 맞아? 응? 조희대씨 이거 어떻게 책임질건가요? 네? 왜 아직도 대법관 임명제청을 안하냐 이 말입니다!! 의심스러워요, 당신. 그리고 저는 이 참에 선관위를 헌법재판소 아래에 두는 것은 어떨지 고려해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진짜 철밥통 중에서도 으뜸철밥통이었구만
2222
능력도 없어 일도 안해돈은 존나받아가 인력도 남아돌아... 니들같은 조직은 개편해서 다시는 이런 분란조장에 씨앗이 되지않게해야지...싫어?그럼머 18대 대통령처럼 "해경을 해체하겟습니다"라고 실제 해체후 다시 조립하면돰
고의 트롤을 의심해봐야 함..
첫댓글 감시가 없으니 이 ㅈㄹ임. 아니 선거있는 해에 휴가를 집중적으로 가는게 이게 맞아? 응? 조희대씨 이거 어떻게 책임질건가요? 네? 왜 아직도 대법관 임명제청을 안하냐 이 말입니다!! 의심스러워요, 당신. 그리고 저는 이 참에 선관위를 헌법재판소 아래에 두는 것은 어떨지 고려해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진짜 철밥통 중에서도 으뜸철밥통이었구만
2222
능력도 없어 일도 안해
돈은 존나받아가 인력도 남아돌아... 니들같은 조직은 개편해서 다시는 이런 분란조장에 씨앗이 되지않게해야지...싫어?
그럼머 18대 대통령처럼 "해경을 해체하겟습니다"라고 실제 해체후 다시 조립하면돰
고의 트롤을 의심해봐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