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772kzJmlgRI?si=Kygdy99cytOXMdG8
첫댓글 미국은 이스라엘의 식민지? 아닌가? 대체 무슨 영화를 누리겠다고 이스라엘을 위해 이란을 친거야? 대체 이란을 공격해서 미국이 얻는 이익이 무엇이죠? 마가여러분, 네? 대답좀 해봐요.
확실히 마두로 잡아온게 독이 된 듯...
첫댓글 미국은 이스라엘의 식민지? 아닌가? 대체 무슨 영화를 누리겠다고 이스라엘을 위해 이란을 친거야? 대체 이란을 공격해서 미국이 얻는 이익이 무엇이죠? 마가여러분, 네? 대답좀 해봐요.
확실히 마두로 잡아온게 독이 된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