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봐도 망해가는 정당이었는데
냉정하게 보수의입장에서보면 장동혁이 잘해서 지선수성에 성공했다는걸
부정하기 어렵다고 봐도 논리적으로 반박하긴 어렵네요
첫댓글 지방선거는지역일꾼위주라고들었습니다경기도쪽에서국힘계열 단체장님들잘한다고 소문난분들 많았고 재선되었습니다이게 선거성격상앞으로 총선은이념반 경제반인데오히려 여당에게긴장끈을 늦출수없는계기되었고야당은 분열이나 합치냐고민스럽겠습니다
어설프게 칼 휘둘러서 가발놈 살아돌아오게 만든 것만도 어이가 없거늘.
대 동 혁
첫댓글
지방선거는
지역일꾼위주라고
들었습니다
경기도쪽에서
국힘계열 단체장님들
잘한다고 소문난분들
많았고 재선되었습니다
이게 선거성격상
앞으로 총선은
이념반 경제반인데
오히려 여당에게
긴장끈을 늦출수없는
계기되었고
야당은 분열이나 합치냐
고민스럽겠습니다
어설프게 칼 휘둘러서 가발놈 살아돌아오게 만든 것만도 어이가 없거늘.
대 동 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