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서울시장의 당선은 부정선거입니다
정원오 민주당후보가 낙선한것도 부정선거때문입니다
결국 누가 이득을 봤다는겨?????
보면볼수록 자꾸 논리가 엉망이 되어가는데
첫댓글 그럼 정원오로 해도 되지?
ㅋㅋㅋㅋㅋㅋ
논리가 엉망이 되다니요?애초에 논리가 없지 않나요?
아 웃음벨ㅋㅋㅋㅋㅋㅋㅋㅋ
없는 논리만들어가다보니헷갈림 만약 정원오 됐으면진짜 부정선거라고떠들어도 할말없었을수도
개그맨이 사망하는 원인극심한 스트레스
하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국회의원들 뭐합니까 개그맨보호법 빨리 입법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댓글 그럼 정원오로 해도 되지?
ㅋㅋㅋㅋㅋㅋ
논리가 엉망이 되다니요?
애초에 논리가 없지 않나요?
아 웃음벨ㅋㅋㅋㅋㅋㅋㅋㅋ
없는 논리만들어가다보니
헷갈림
만약 정원오 됐으면
진짜 부정선거라고
떠들어도 할말없었을수도
개그맨이 사망하는 원인
극심한 스트레스
하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회의원들 뭐합니까 개그맨보호법 빨리 입법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