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214/0001503884?ntype=RANKING
이준석, '재선거' 주장 장동혁에 "오세훈 자리 내놓으라는 거냐"
개혁신당 이준석 대표가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와 관련해 재선거 필요성을 제기한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를 향해 "오세훈 서울시장 사퇴 종용하는 거냐"고 비판했습니다. 이 대표는 오
n.news.naver.com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음교수
첫댓글 준석이 잘하네
와, 이 생각을 못했네. 재선거를 통해 후보를 교체하고 자기 파벌이 먹겠다니.. 악마도 두 번 울고 가겠다.
ㅋㅋㅋㅋㅋ
첫댓글 준석이 잘하네
와, 이 생각을 못했네.
재선거를 통해 후보를 교체하고 자기 파벌이 먹겠다니..
악마도 두 번 울고 가겠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