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67FEK7d9o8?si=XazGrAB9UOuvsDFx
첫댓글 재발방지를 위해서 스타벅스를 영구히 추방한다
일베 = 미국이 병신 인증
그래봤자,.. 뭐 커피도 맛이 없고 너무 비싸고 대체제는 널렸고. 굳이… 그냥 콜옵션 행사하고 다른 기업에 라이센스를 넘기는게 더 오래갈겁니다. 스타벅스 회장님
222
첫댓글 재발방지를 위해서 스타벅스를 영구히 추방한다
일베 = 미국이 병신 인증
그래봤자,.. 뭐 커피도 맛이 없고 너무 비싸고 대체제는 널렸고. 굳이… 그냥 콜옵션 행사하고 다른 기업에 라이센스를 넘기는게 더 오래갈겁니다. 스타벅스 회장님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