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오나연기자] 강진교육지원청(교육장 이병삼)은 '창의융합캠프'를 지난 14일 순천 일대에서 진행했다.
이번 창의융합캠프(이하 프로그램)는 2학기 강진 R&E 창의융합 발표토론 프로그램의 연장선으로 순천만 습지 투어와 순천만 잡월드 직업 체험을 통해 관내 중학생들의 진로 탐색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프로그램에는 2학기 강진 R&E 창의융합 발표토론 프로그램에 참여한 중학생 27명이 참여해 순천만자연생태관 관람과 생태체험선 탑승을 통해 순천만의 다양한 생물과 철새를 관찰하고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고 순천만 잡월드 청소년체험관에서 직업 체험활동을 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생은 “순천만에서 넓은 갈대숲과 많은 철새들을 볼 수 있어서 즐거웠다. 그리고 순천만 잡월드에서 평소 관심이 많았던 헬스케어전문가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고 체험하는 시간을 가져서 앞으로 진로 선택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병삼 교육장은 “이번 창의융합캠프가 관내 학생들의 진로·직업 선택에 도움이 되는 시간이 됐길 바라고 앞으로도 강진교육지원청은 관내 학생들의 진로 탐색 및 진로 설계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계속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83201
강진교육지원청 중학생 대상 창의융합캠프 실시
[강진=오나연기자] 강진교육지원청(교육장 이병삼)은 '창의융합캠프'를 지난 14일 순천 일대에서 진행했다. 이번 창의융합캠프(이하 프로그램)는 2학기 강진 R&E 창의융합 발표토론 프로그램의 연
www.miraenews.co.kr
#강진교육청 #이병삼교육장 #창의융합캠프 #순천만잡월드 #습지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