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그만하라고
출처: 도탁스 (DOTAX) 원문보기 글쓴이: 스타의일생
첫댓글 유가.. 코스피… 써킷 브레이크.. 정말 징하다…아니 이란 저 놈들은 페르시아라는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면서 왜 저럼? 터키 정도만 해도 중동 원탑 될거 같은데.. 이란 국민들이 참 안타깝네요. 저렇게 거지처럼 살 나라가 아닌데. 그래서 정교분리는 진리입니다. 이스라엘놈들은 입 아프니까 더 말 안하겠슴다..
그만해 이 세퀴덜라!!!
첫댓글 유가.. 코스피… 써킷 브레이크.. 정말 징하다…아니 이란 저 놈들은 페르시아라는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면서 왜 저럼? 터키 정도만 해도 중동 원탑 될거 같은데.. 이란 국민들이 참 안타깝네요. 저렇게 거지처럼 살 나라가 아닌데. 그래서 정교분리는 진리입니다. 이스라엘놈들은 입 아프니까 더 말 안하겠슴다..
그만해 이 세퀴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