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햐 송영길 진짜... 이번 내부 분열은 송영길이 지분을 많이 가지고 있다고 보는데.. 뉴이재명 논란에 여기서 하는말 저기서 하는말 다르고 왜 인천에 출마해놓고 전라도쪽가서 활동하고 있고.. 가만히 보면 요 근래 힘을 교묘히 여기저기 흩뿌려지게 하고 있는게 너무 마음에 안드네요..
ㄱ 웃기네. 소나무당. 무죄이후 무조건 받아줬더니 저 ㅈㄹ 하고 있네요. 지 잘난척 우쭐. 엘리트 의식쩌내요. 그러면 왜 전남 광주보궐에 출마하지 않았나? 왜 당신은 아직도 수도권에서 얼쩡거리나? 인천시민들이 바보로 보이냐? 당신이 좋아서 뽑아준줄 아는 모양인데 착각하지 마시라. 여당 프리미엄 가지고 싶고 이재명 대통령의 성공을 바라는 인천시민들의 염원이 있기에 당신이 당선된 것이 아닐까? 사람들은 다 압니다. 자격도 안되는게 거지마냥 밥상에서 껄떡껄떡 거리는 참을 수 없는 가벼움을.
첫댓글 햐 송영길 진짜... 이번 내부 분열은 송영길이 지분을 많이 가지고 있다고 보는데..
뉴이재명 논란에 여기서 하는말 저기서 하는말 다르고 왜 인천에 출마해놓고 전라도쪽가서 활동하고 있고.. 가만히 보면 요 근래 힘을 교묘히 여기저기 흩뿌려지게 하고 있는게 너무 마음에 안드네요..
2222
개인적으론 오히려 정청래가 세가 없으니 너무 안아서 흔들었다고 생각하고 거기에 흔들렸다고 생각하는데 모르겠습니다. 안에서 본것도 아니니까
ㄱ 웃기네. 소나무당. 무죄이후 무조건 받아줬더니 저 ㅈㄹ 하고 있네요. 지 잘난척 우쭐. 엘리트 의식쩌내요. 그러면 왜 전남 광주보궐에 출마하지 않았나? 왜 당신은 아직도 수도권에서 얼쩡거리나? 인천시민들이 바보로 보이냐? 당신이 좋아서 뽑아준줄 아는 모양인데 착각하지 마시라. 여당 프리미엄 가지고 싶고 이재명 대통령의 성공을 바라는 인천시민들의 염원이 있기에 당신이 당선된 것이 아닐까? 사람들은 다 압니다. 자격도 안되는게 거지마냥 밥상에서 껄떡껄떡 거리는 참을 수 없는 가벼움을.
김간영이랑 작당모의한 내부총질러가 어디서???
은퇴하고 손주들 기저귀나 빠소
김민석 송영길 손잡고 호남공략 들어가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