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전한길이 버로우한건 그냥 계파간 주도권싸움에서 밀린것이었을뿐이네요
첫댓글 어엌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윤어게인 사파리였잖아..
똥이 무슨맛 나는지까지 알아야 하나?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자기들끼리 싸울땐 똑똑함ㅋㄱㅋㅋ
첫댓글 어엌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윤어게인 사파리였잖아..
똥이 무슨맛 나는지까지 알아야 하나?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자기들끼리 싸울땐 똑똑함ㅋㄱ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