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214/0001504246?sid=100
잠실 재선거 시위단에게는 상당히 머쓱한 상황이네요
시위시작부터 이익본 국힘은 욕먹는게 없고
뉴스프로그램에서 진행자가 개표소 봉쇄를 왜한건지 패널한테 물어보면 궁색한 답변밖에 못하고 뭐하나 이해가는데 없는 시위긴 했다만
첫댓글 재선거 하자고 할수없는 불안한 심정 보여주네요
첫댓글
재선거 하자고 할수없는
불안한 심정 보여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