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잠실시위는 부정선거론자들의 순수한 시위를 인스타 내란견들이 각종사고를 치면서 오염시키고 전광훈, 전한길등의 부정선거론자들의 명예를 실추시킨 건인게 확실해졌고
총학들 시국선언은 내란견 컷하고 잘될지 지켜봐야겠네요
첫댓글 보안사 안기부 대공분실등인권유린 시대때당시 총학생회 시국선언은참으로 큰힘이 되었습니다지금 대학생 시국선언은누구한테 하는건지 ~~~현정권이 까딱하다가는독재정권 오인받겠네요
점점 그렇게 되어가고 있죠.. 국힘이 잘해서가 아닌 민주당이 2030 관련 너무 무능합니다..
그렇게 만들려고 저러고 있는 겁니다. 그냥 명분이 생긴 거죠. 그것도 아주 깨끗한 명분이.
@페트리어트 세대별로 특혜도딱히 받는것도 없는건데이상해요세대별 고생안한 세대있나요
@제우스리가(시리메테우스) 그죠? 그런데 중요한건 그렇게 말해도 안먹힌다는거죠. ㅜㅡㅜ바로 님들은 취업도 그냥하고 집도 싸게 샀자나여 라고 답할테니까요.. (40대 정도면 그게 대체로 사실이기도 하구요)
@페트리어트 그때는 인플레이션 시대라서양질의 직장은 아니지만그래도 직장다닐곳은많았지만 임금이 박했습니다주택도 아파트보다일반주택 2~3층짜리서월세 전세부터 시작한세대인데 ~~~ ㅠ
부정선거론자들의 주장은 일고의 가치도 없지만 국가기관에의한 기본권침해라는 말은 부정하기 힘들겠네요
총구가 어디로 향할지
참...12.3땐 어쩜 ㅋㅋㅋㅋㅋ 투표용지 부족은.문제도 맞고 선관위가 시발인것도 맞음 구조개혁해야함근데 이걸 왜 자꾸 이재명과 부정선거로 몰지? 이거 ㅅㅂ 정원오가 당선됐으면 서울광장에서 허수아비라도 태우겟어 ㅋㅋㅋㅋ 12.3땐 찍소리도 한다더만 역시 시발 무능민주당 머하냐? 당대표 부터 사퇴하고 쇄신안해? 벌써 12.3 잊엇지?
첫댓글
보안사 안기부 대공분실등
인권유린 시대때
당시 총학생회 시국선언은
참으로 큰힘이 되었습니다
지금 대학생 시국선언은
누구한테 하는건지 ~~~
현정권이 까딱하다가는
독재정권 오인받겠네요
점점 그렇게 되어가고 있죠..
국힘이 잘해서가 아닌 민주당이 2030 관련 너무 무능합니다..
그렇게 만들려고 저러고 있는 겁니다. 그냥 명분이 생긴 거죠. 그것도 아주 깨끗한 명분이.
@페트리어트
세대별로 특혜도
딱히 받는것도 없는건데
이상해요
세대별 고생안한 세대있나요
@제우스리가(시리메테우스) 그죠? 그런데 중요한건 그렇게 말해도 안먹힌다는거죠. ㅜㅡㅜ
바로 님들은 취업도 그냥하고 집도 싸게 샀자나여 라고 답할테니까요.. (40대 정도면 그게 대체로 사실이기도 하구요)
@페트리어트
그때는
인플레이션 시대라서
양질의 직장은 아니지만
그래도 직장다닐곳은
많았지만
임금이 박했습니다
주택도 아파트보다
일반주택 2~3층짜리서
월세 전세부터 시작한
세대인데 ~~~ ㅠ
부정선거론자들의 주장은 일고의 가치도 없지만 국가기관에의한 기본권침해라는 말은 부정하기 힘들겠네요
총구가 어디로 향할지
참...12.3땐 어쩜 ㅋㅋㅋㅋㅋ 투표용지 부족은.문제도 맞고 선관위가 시발인것도 맞음 구조개혁해야함
근데 이걸 왜 자꾸 이재명과 부정선거로 몰지? 이거 ㅅㅂ 정원오가 당선됐으면 서울광장에서 허수아비라도 태우겟어 ㅋㅋㅋㅋ 12.3땐 찍소리도 한다더만 역시 시발 무능민주당 머하냐? 당대표 부터 사퇴하고 쇄신안해? 벌써 12.3 잊엇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