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정치/사회/이슈 “국가기관이 국민 기본권 침해”…전국 대학 총학생회 내일 동시 시국선언
松永久秀 추천 0 조회 310 26.06.09 18:20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보안사 안기부 대공분실등
    인권유린 시대때
    당시 총학생회 시국선언은
    참으로 큰힘이 되었습니다
    지금 대학생 시국선언은
    누구한테 하는건지 ~~~
    현정권이 까딱하다가는
    독재정권 오인받겠네요

  • 26.06.09 19:09

    점점 그렇게 되어가고 있죠..
    국힘이 잘해서가 아닌 민주당이 2030 관련 너무 무능합니다..

  • 26.06.09 19:21

    그렇게 만들려고 저러고 있는 겁니다. 그냥 명분이 생긴 거죠. 그것도 아주 깨끗한 명분이.

  • @페트리어트
    세대별로 특혜도
    딱히 받는것도 없는건데
    이상해요
    세대별 고생안한 세대있나요

  • 26.06.09 20:09

    @제우스리가(시리메테우스) 그죠? 그런데 중요한건 그렇게 말해도 안먹힌다는거죠. ㅜㅡㅜ

    바로 님들은 취업도 그냥하고 집도 싸게 샀자나여 라고 답할테니까요.. (40대 정도면 그게 대체로 사실이기도 하구요)

  • @페트리어트
    그때는
    인플레이션 시대라서
    양질의 직장은 아니지만
    그래도 직장다닐곳은
    많았지만
    임금이 박했습니다
    주택도 아파트보다
    일반주택 2~3층짜리서
    월세 전세부터 시작한
    세대인데 ~~~ ㅠ

  • 26.06.09 19:09

    부정선거론자들의 주장은 일고의 가치도 없지만 국가기관에의한 기본권침해라는 말은 부정하기 힘들겠네요

  • 26.06.09 22:14

    총구가 어디로 향할지

  • 26.06.11 02:32

    참...12.3땐 어쩜 ㅋㅋㅋㅋㅋ 투표용지 부족은.문제도 맞고 선관위가 시발인것도 맞음 구조개혁해야함
    근데 이걸 왜 자꾸 이재명과 부정선거로 몰지? 이거 ㅅㅂ 정원오가 당선됐으면 서울광장에서 허수아비라도 태우겟어 ㅋㅋㅋㅋ 12.3땐 찍소리도 한다더만 역시 시발 무능민주당 머하냐? 당대표 부터 사퇴하고 쇄신안해? 벌써 12.3 잊엇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