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볼리비아목장입니다.
저번주에도 목자목녀님 댁에 모였습니다. (6월2일)
저희집 정리가 아직인지라 :::
저는
빚 갚아서 감사, 이사 잘 해서 감사했고, 짐 정리 잘 하길 기도부탁했습니다.
이우전 집사님은
아내가 이사준비 잘 해줘서 감사, 계약시 문제가 생겼는데, 잘 해결되서 감사, 이번주 일 잘 마무리 해서 감사, 새 집에서 잘 시작해서 감사했고,
아버지가 뚝방에서 넘어지셔서 머리에서 피가나서 입원하셨는데, 2주간 잘 치료받고 회복하시길, 회사차 주차공간을 빨리 찾길, 시골 잘 다녀오길, 매출 오르길, 건강위해 운동하길 기도부탁하셨습니다.
김민혜 집사님은
코로나 걸렸지만 수요일 오후부터 괜찮아져서 감사,
기침이 많이 줄어서 감사, 아이들은 이상 없어서 감사, 윤아, 윤서 체육대회 잘 해서 감사했고,
코로나 완전히 회복되길, 가족 모두 건강하길, 남편, 6월부터 강의 잘 하고, 수업일지 잘 쓰길, 엄마 건강하시길 기도부탁하셨습니다.
조선옥 목녀님은
엄지가 거의 다 나아서 감사, 손님들이 등록해주셔서 감사, 남편이 치핵 시술 잘 받아서 감사, 지원이 청력검사 잘 받아서 감사, 남편이 지원이 봐줘서 일 잘 해서 감사, 남편이 손 안마기계 사줘서 감사, 6월이 시작되서 감사했고,
6월, 매출이 많길, 직원문제가 잘 해결되길 기도부탁하셨습니다.
함재홍 목자님은
마취할 때 아팠지만 치핵 시술 잘 받아서 감사, 이틀 쉴 수 있어서 감사, 지원이 청력검사 잘 받아서 감사했고,
시술받은것 잘 회복하길, 시흥동에서 영업 잘 하길, 아내가 아프지 않게 일하고, 샵 매출 오르길, 지현이 공부 잘 하길, 지원이 청력유지 잘 되길 기도부탁하셨습니다.
이윤후
축구 잘 해서 감사, 아빠랑 봉제산 축구장 가서 감사.
키 크길, 외할머니 건강하시길.
이하랑
이사 잘 가서 감사, 놀이터에 가서 감사.
국수 먹어서 감사, 좋은 선생님 만나고, 새로운 친구들이랑 잘 지내길, 올해 안에 키130cm 넘길.
함지원
하랑언니네 근처 놀이터에서 놀거라서 감사, 하랑언니, 율이랑 잘 놀아서 감사.
하나님이 시나모롤 인형 사주시길, 키 크길.
이하율
전철 5번 갈아타서 감사, 돈까스, 김밥 먹어서 감사.
엄마랑 같이 빨려들어간 물 놀이랑 여행놀이 하길.
(6월9일)
어제는 저희가족이 시골에 내려와있어서 온라인 모임을 약속했으나 시골집 정리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잠시 인사만 나누고 모임을 하지 못했습니다.
저희 시아버님은 사고당시 기억만 없고, 잘 회복하고 계시며, 어머님이 걱정하신 모내기와 모판치우기는 잘 마쳐서 감사했습니다.
이사정리는 함목자님이 수납장을 함께 운반해주셔서 잘 되고 있고, 새로운 곳에서의 생활 모두 큰 어려움 없이 적응하고 있습니다. 남아있는 숙제가 있는데, 잘 감당하길 기도부탁드립니다.
민혜집사님은 최근들어 몸이 안좋아져서 병원에 다녀오셨고, 건강관리를 위해 애쓰고 계십니다. 민혜집사님이 힘낼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함목자님은 날씨가 더워지면 일하기 힘드신데, 더위먹지않고 수월하게 일하실 수 있길,
조목녀님은 직원채용에 관해 고민중이신데, 적절한 때에 좋은 분을 만날 수 있길 기도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첫댓글 올려주신 기도 제목으로 기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