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v.daum.net/v/20260610130253177
우크라 전쟁 드디어 끝?…“푸틴, 하루 만에 무기 5000억원 어치 잃었다” [핫이슈]
[서울신문 나우뉴스] 러시아군이 지난 24시간 동안 3억 3100만 달러(한화 약 5043억원) 규모의 무기를 손실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우크라이나 군사 전문 매체 아미인포름은 9일(현지시간) 우크라이
v.daum.net
첫댓글 푸틴이 이제와서 끝낼것 같지는 않아보이는데...
러시아를 날려버리더라도 우크라를 박살내겠다는 이에겐아무것도 아닐겁니다.
이미 매몰비용이 엄청나서 여기서 물리면 푸틴도 앞날을 장담할 수 없습니다. 뭐가 됐든 끝을 보려 할겁니다
우크라이나 언론사가 작성한 기사를 그대로 퍼와서 싣는 우리나라 언론수준 참담하네요. 솔직히 지금까지 우리나라 기사만 보면 우크라이나가 모스크바 점령했어도 한참전에 점령했어야죠.
우크라이나가 지난 2년간 뻘짓해서 지고 있었는데, 최근에는 머스크가 러시아쪽 스타링크 끊어버리고, 우크라이나가 전략을 한치의 땅도 내줄 수 없다에서 전략적으로 영토를 내주더라도 최대한 러시아군인을 살상하는 방향으로 바꿔서 러시아 피해가 엄청 늘어났다고 하더군요. 러시아가 뺏은 영토도 우크라이나가 조금씩 탈환하고 있고요.
원래 전쟁은 그런 거 아닌가. 미국이 이란에 쏟아부은 무기값만 해도 저거ㅠ이상일텐데
첫댓글 푸틴이 이제와서 끝낼것 같지는 않아보이는데...
러시아를 날려버리더라도
우크라를 박살내겠다는 이에겐
아무것도 아닐겁니다.
이미 매몰비용이 엄청나서 여기서 물리면 푸틴도 앞날을 장담할 수 없습니다. 뭐가 됐든 끝을 보려 할겁니다
우크라이나 언론사가 작성한 기사를 그대로 퍼와서 싣는 우리나라 언론수준 참담하네요. 솔직히 지금까지 우리나라 기사만 보면 우크라이나가 모스크바 점령했어도 한참전에 점령했어야죠.
우크라이나가 지난 2년간 뻘짓해서 지고 있었는데, 최근에는 머스크가 러시아쪽 스타링크 끊어버리고, 우크라이나가 전략을 한치의 땅도 내줄 수 없다에서 전략적으로 영토를 내주더라도 최대한 러시아군인을 살상하는 방향으로 바꿔서 러시아 피해가 엄청 늘어났다고 하더군요. 러시아가 뺏은 영토도 우크라이나가 조금씩 탈환하고 있고요.
원래 전쟁은 그런 거 아닌가.
미국이 이란에 쏟아부은 무기값만 해도 저거ㅠ이상일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