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7x5WLciCuMY?si=u3m1Z95W2ghoD1yG
첫댓글 진짜 미쳤구나?
진짜 너죽고, 나죽자 하는거 같아요
뭔깡으로?아무리 분견대인 후티반군을 써도 한계가 있을텐데?
이러면 아랍권이 위아더월드가 되서 다같이 뚜까팰 궁리할텐데 아무리 이란이라도 그거 감당 가능하려나? 다굴에는 장사 없을텐데
도둑놈 ㅆㄲ 들이군요.
늘상 말하지만 전쟁은 경제가 뒷받침되어야며 장담컨대 지구상 그 어느 나라도 전쟁을 장기간 수행할만한 여력을 갖는 나라는 없죠전쟁을 시작할 수는 있으나 결국 그 대가는 언젠가 돌아오게 되어있죠
호르무즈 통제도 겨겨우 하면서 먼 홍해까지...적당히 하셔...억울한건 알겟는데 그렇게 스텟 쌓음 힘들엉
2222
못 죽일 거면 전쟁을 하지 말고, 전쟁 했으면 욕먹을 각오해서 확실하게 죽이고 이도 저도 아닌 애매하게 구니 이 꼴이 나지.
인정합니다 ㅜㅜ
첫댓글 진짜 미쳤구나?
진짜 너죽고, 나죽자 하는거 같아요
뭔깡으로?
아무리 분견대인 후티반군을 써도 한계가 있을텐데?
이러면 아랍권이 위아더월드가 되서 다같이 뚜까팰 궁리할텐데 아무리 이란이라도 그거 감당 가능하려나? 다굴에는 장사 없을텐데
도둑놈 ㅆㄲ 들이군요.
늘상 말하지만 전쟁은 경제가 뒷받침되어야며 장담컨대 지구상 그 어느 나라도 전쟁을 장기간 수행할만한 여력을 갖는 나라는 없죠
전쟁을 시작할 수는 있으나 결국 그 대가는 언젠가 돌아오게 되어있죠
호르무즈 통제도 겨겨우 하면서 먼 홍해까지...적당히 하셔...억울한건 알겟는데 그렇게 스텟 쌓음 힘들엉
2222
못 죽일 거면 전쟁을 하지 말고, 전쟁 했으면 욕먹을 각오해서 확실하게 죽이고 이도 저도 아닌 애매하게 구니 이 꼴이 나지.
인정합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