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정치/사회/이슈 이란, 홍해도 통제하겠다 선언
쏠로몬대왕 추천 0 조회 288 26.06.10 19:06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0 19:14

    첫댓글 진짜 미쳤구나?

  • 작성자 26.06.10 19:15

    진짜 너죽고, 나죽자 하는거 같아요

  • 26.06.10 20:15

    뭔깡으로?

    아무리 분견대인 후티반군을 써도 한계가 있을텐데?

  • 26.06.10 20:15

    이러면 아랍권이 위아더월드가 되서 다같이 뚜까팰 궁리할텐데 아무리 이란이라도 그거 감당 가능하려나? 다굴에는 장사 없을텐데

  • 26.06.10 21:06

    도둑놈 ㅆㄲ 들이군요.

  • 26.06.10 21:31

    늘상 말하지만 전쟁은 경제가 뒷받침되어야며 장담컨대 지구상 그 어느 나라도 전쟁을 장기간 수행할만한 여력을 갖는 나라는 없죠

    전쟁을 시작할 수는 있으나 결국 그 대가는 언젠가 돌아오게 되어있죠

  • 26.06.11 02:25

    호르무즈 통제도 겨겨우 하면서 먼 홍해까지...적당히 하셔...억울한건 알겟는데 그렇게 스텟 쌓음 힘들엉

  • 26.06.11 14:16

    2222

  • 26.06.11 08:33

    못 죽일 거면 전쟁을 하지 말고, 전쟁 했으면 욕먹을 각오해서 확실하게 죽이고 이도 저도 아닌 애매하게 구니 이 꼴이 나지.

  • 26.06.11 13:45

    인정합니다 ㅜ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