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의 Daniel Mayakovski님(@DaniMayakovski)
"Los no-judíos tienen envidia de nosotros, sienten que somos elitistas porque decimos que somos el pueblo elegido... y es verdad, somos el pueblo elegido y superiores, solo el pueblo judío es hijo de dios, hay razones étnicas. Dios nos seleccionó". Rab
x.com
첫댓글
허~~참~~
주제파악이나
제대로 했음 ~~
흠 그럼 모든 유대인을 멸족시키면 다른사람들이 하느님에게 선택받으니 다수가 행복해지는거네...
나중에 하늘 올라가봐라 ㅋㅋ 생각한거랑 많이 다를끼야
뭐 유대인이 저런 생각하는거야 그렇다치고 우리나라에서 이스라엘국기들고 설치는 애들은 대체 무슨 생각일까.
222
33333333333333333333333333
아, 그래서 사람을 죽이고 어판장의 물고기마냥 시체를 깔아놓았디?
구약을 읽고 덮을 적에 민족적 우월함을 드러내는 서사로 기억하기는 조큼 많이 힘들듯...
뭥미?
지구 인구 태반이 그냥 신경끄고 사는데 뭐라?
매를 벌어???
선택은 나치한테나 받았지.
퍽이나 부럽겠다.
일단 하나님 의견 부터 들어 보자
영국은 천재였나봐 관리하기 귀찮으니 아예 중동에 풀어버렀네. 아니였으면 2차대전 끝나고 영국판 포그롬나올뻔했네 했어
랍비란놈이 구약이나 제대로 읽은건지 모르겠군요. 어떻게 저런 사고방식을 갖는지. 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