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올라온 트위터입니다 잠실 재선거 시위대 특성상 경찰력 투입하면 탄압이라고 더 뭉칠테니까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코로나 때 경기대 학생들에게 찾아가 기숙사 사용 협의 담판지었듯이 문체부 장관이나 행안부 장관이 직접 가서 선수들하고 협회 직원들 출퇴근길 통로라도 확보하는 협상 해야 하는 거 아닐지ㅠㅠ 그 통로 침범 못하게 경찰이 쭉 가드 서주고 근데 또 그러면 시위대가 협상 안 지키고 통로 다니는 사람이 수상하다고 난리피려나요
출처: 이종격투기 원문보기 글쓴이: 밍밍핑
첫댓글 민주노총이나 다른 좌파라고 욕먹는 단체가 저렇게 했으면 발포해야핸다는 여론 생겼을거같은데ㅈㄴ 스윗하게 대해주네요
주진우 따위 협박질에 경찰이 휘둘리는 것부터 어처구니가 없고 그놈아가 일반인 대상 공갈협박 남발하는 것도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그렇게 남태령이나 각종 시위에서 초강경한 작자들이 극우놈들 앞에서 설설기니 어이가 없어요어째 19세기 러시아 경찰들이 반유대주의 시위하는 폭도들은 그냥 두고, 멀쩡한 러시아인이나 유대인을 강하게 진압한게 떠올라요.
왜 과천이 아니고 저기서 지랄을 ㅋㅋ
그러게요 왜 중앙선관위 앞에서 안하고 엄한데서 저러지
노동자와 장애인 시위는 빨갱이의 사주를 받는 진압 대상이고, 스윗한 잠실 시위는, 부정선거 증거를 간악한 민주당 놈들이 훼손하는 것을 막기 위한 성전이고 참으로 한결같네.
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어째 19세기 러시아 경찰들이 반유대주의 시위하는 폭도들은 그냥 두고, 멀쩡한 러시아인이나 유대인을 강하게 진압한게 떠올라요.
극우들이나 성조기 노인들 시위에경찰들은 늘 낮은 자세였죠자극해 봐야 좋을 게 없어서 그런지높은 분들이 그렇게 지시를 했는지그게 당연시 되다 보니조금만 강하게 나가면 폭력경찰되는 거죠그 폭력경찰이 민주진영에선 기본자세지만
차이나게이트가 올공까지 오는 데 6년. 앞으로 6년 뒤엔 또 어떻게 될지.
첫댓글 민주노총이나 다른 좌파라고 욕먹는 단체가 저렇게 했으면 발포해야핸다는 여론 생겼을거같은데
ㅈㄴ 스윗하게 대해주네요
주진우 따위 협박질에 경찰이 휘둘리는 것부터 어처구니가 없고 그놈아가 일반인 대상 공갈협박 남발하는 것도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그렇게 남태령이나 각종 시위에서 초강경한 작자들이 극우놈들 앞에서 설설기니 어이가 없어요
어째 19세기 러시아 경찰들이 반유대주의 시위하는 폭도들은 그냥 두고, 멀쩡한 러시아인이나 유대인을 강하게 진압한게 떠올라요.
왜 과천이 아니고 저기서 지랄을 ㅋㅋ
그러게요 왜 중앙선관위 앞에서 안하고 엄한데서 저러지
노동자와 장애인 시위는 빨갱이의 사주를 받는 진압 대상이고,
스윗한 잠실 시위는, 부정선거 증거를 간악한 민주당 놈들이 훼손하는 것을 막기 위한 성전이고
참으로 한결같네.
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3
어째 19세기 러시아 경찰들이 반유대주의 시위하는 폭도들은 그냥 두고, 멀쩡한 러시아인이나 유대인을 강하게 진압한게 떠올라요.
극우들이나 성조기 노인들 시위에
경찰들은 늘 낮은 자세였죠
자극해 봐야 좋을 게 없어서 그런지
높은 분들이 그렇게 지시를 했는지
그게 당연시 되다 보니
조금만 강하게 나가면 폭력경찰되는 거죠
그 폭력경찰이 민주진영에선 기본자세지만
차이나게이트가 올공까지 오는 데 6년. 앞으로 6년 뒤엔 또 어떻게 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