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히트가 프랜차이즈 첫 우승 멤버인 샤킬 오닐의 등번호 '32'번을 영구 결번 하기로 확정하였습니다.
샤크는 현재 LA레이커스에서도 34번의 등번호가 영구결번 된 선수이며,
2004-05시즌에 히트에 합류하여 드웨인 웨이드와 함께 프랜차이즈 첫 우승을 이끌었으며,
2008년 2월에 피닉스 선즈로 트레이드 되었습니다.
영구결번식은 12월23일 LA레이커스 전에서 진행됩니다.
너무 기쁘네요^^
P.S : 8년째 갈 길을 잃어버린 HEAT!Shaq32 라는 아이디가 오랜만에 뿌듯해지는 날이네요 ㅎㅎ










첫댓글 레이커스에 이은 디젤의 두 번째 영구결번이네요. 너무 급작스럽고 좋지 않은 모양새로 이별한 터라.. 히트에서 영구결번이 느려질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했지만, 보스와 디젤 양자가 이미 말한 것처럼 이후에 잘 풀었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봅니다. 더 좋네요.. 히트 홈 경기에 원정팀 레이커스니.. 은퇴한 선수들 대우하는 거 보면 레거시와 히스토리, 그리고 리스펙트를 모두 아는 양반이 보스인데.. 와데한테는 한 번 져주지.. 하는 생각이 또 드네요.. 어쨌든 축하하고, 힛샼님도 AAA에 영원히 남게 되시는 건가요?ㅋㅋㅋ
당연합니다!!
모닝님도 영원히!!!
지금 너무 힘든시간이지만 잘 버텨야겠지요 ㅠㅠ
예전에 에니스가 32번 달았던걸로 기억하는데 그거보고 오닐 영결은 안되겠구나 했는데 결정됐네요! 저도 06 우승부터 봐서 오닐 좋아하는데 좋은 결정인듯 합니다. 오닐 사례를 보니 르브론은 물론이고 보쉬 알렌도 약간의 가능성이 있으려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