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정치/사회/이슈 2030 여성도 오세훈 찍었다? 출구조사 오류였다
松永久秀 추천 1 조회 347 26.06.11 22:37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1 23:21

    첫댓글 ㅋㅋㅋㅋ 20~30대 한남놈들 사고관이 70대 노인네들이넼ㅋㅋㅋ

  • 26.06.11 23:44

    하......

  • 26.06.11 23:51

    진짜 온동네가 트롤러들뿐이네....

  • 26.06.12 00:51

    하이고..민주당이 방치한 기적의 세대내 정치 분화의 참상일 뿐일지니

  • 26.06.12 08:44

    방치한 건 아니고 그 내부의 저질들이 계속 남혐하고 싶은 나머지 안 들려 안보여 하는 단계에 있죠. 8090년대에도 민주화 운동은 하지만 전라도 혐오도 하고 싶은 막장들이 꼭 그런 식이었습니다.

  • 26.06.12 03:37

    난 소수파군

  • 26.06.12 09:12

    아, 이래서 트럼프가 뽑혔구나. 납득!

    괜찮음. 윤씨처럼 북한 폭격 이후 , 계엄령 선포 밖에 더하겠음?

    비록 윤씨는실패했지만, 이번에는 반드시 성공할거임!

  • 26.06.12 09:36

    그렇게 3차세계대전 2단계가 시작되고~~

    (우리가 '북한을 공격한다'하면 북한과 조약맺은 중, 러의 자동참전과 미중러의 핵무기쑈가 펼쳐지니까요)

    한반도에 가자지구 실시간 중계가 시작됨다!

  • 26.06.12 09:51

    30대까지는 그래도 설득할 수 있어 보이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