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ohmynews.com/NWS_Web/Mobile/amp.aspx?CNTN_CD=A0003242517
해골물로 1주일간 광란의 잔치를 벌였네요
첫댓글 ㅋㅋㅋㅋ 20~30대 한남놈들 사고관이 70대 노인네들이넼ㅋㅋㅋ
하......
진짜 온동네가 트롤러들뿐이네....
하이고..민주당이 방치한 기적의 세대내 정치 분화의 참상일 뿐일지니
방치한 건 아니고 그 내부의 저질들이 계속 남혐하고 싶은 나머지 안 들려 안보여 하는 단계에 있죠. 8090년대에도 민주화 운동은 하지만 전라도 혐오도 하고 싶은 막장들이 꼭 그런 식이었습니다.
난 소수파군
아, 이래서 트럼프가 뽑혔구나. 납득! 괜찮음. 윤씨처럼 북한 폭격 이후 , 계엄령 선포 밖에 더하겠음? 비록 윤씨는실패했지만, 이번에는 반드시 성공할거임!
그렇게 3차세계대전 2단계가 시작되고~~(우리가 '북한을 공격한다'하면 북한과 조약맺은 중, 러의 자동참전과 미중러의 핵무기쑈가 펼쳐지니까요)한반도에 가자지구 실시간 중계가 시작됨다!
30대까지는 그래도 설득할 수 있어 보이네
첫댓글 ㅋㅋㅋㅋ 20~30대 한남놈들 사고관이 70대 노인네들이넼ㅋㅋㅋ
하......
진짜 온동네가 트롤러들뿐이네....
하이고..민주당이 방치한 기적의 세대내 정치 분화의 참상일 뿐일지니
방치한 건 아니고 그 내부의 저질들이 계속 남혐하고 싶은 나머지 안 들려 안보여 하는 단계에 있죠. 8090년대에도 민주화 운동은 하지만 전라도 혐오도 하고 싶은 막장들이 꼭 그런 식이었습니다.
난 소수파군
아, 이래서 트럼프가 뽑혔구나. 납득!
괜찮음. 윤씨처럼 북한 폭격 이후 , 계엄령 선포 밖에 더하겠음?
비록 윤씨는실패했지만, 이번에는 반드시 성공할거임!
그렇게 3차세계대전 2단계가 시작되고~~
(우리가 '북한을 공격한다'하면 북한과 조약맺은 중, 러의 자동참전과 미중러의 핵무기쑈가 펼쳐지니까요)
한반도에 가자지구 실시간 중계가 시작됨다!
30대까지는 그래도 설득할 수 있어 보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