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myv_HX6okgQ?si=zuZ621imQ8XQbj8k
첫댓글 푸티니도 참 팔자 좋다~ 저렇게 꼴아박아도 쿠데타도 안나고 러샤에 숟가락 얹인 나라가 한둘이 아니니 전쟁만 끝나면 전세계에서 지원해줄 거고.머 미국이나 중국도 크게 다르진 않겠지만...
얼롈레 꼴랑 11 만명우린 예비군포함500 만명인데 ~~~
센서 저건 맨날 별것도 아닌 걸로 썸네일만 두툼하게 호들갑이야.
유튜버들이 다 그러더군요. 진보극우막론 정치평론 유튜버들이 내일 뭔가 대단한일 나는거처롬 설레발 많이쳐요. 그래야 클릭수, 조회수 오르니까. 한마디로 상거래(호객행위)에요
푸틴씨, 계속 전쟁하면 인구구조박살은 물론이고 중국접경지역의 영토를 중국인으로부터 지킬 수 있을까? 연해주가 위험해 보이는데. 베이징조약이 무효화되도 괜츈?
첫댓글 푸티니도 참 팔자 좋다~ 저렇게 꼴아박아도 쿠데타도 안나고 러샤에 숟가락 얹인 나라가 한둘이 아니니 전쟁만 끝나면 전세계에서 지원해줄 거고.
머 미국이나 중국도 크게 다르진 않겠지만...
얼롈레
꼴랑 11 만명
우린 예비군포함
500 만명인데 ~~~
센서 저건 맨날 별것도 아닌 걸로 썸네일만 두툼하게 호들갑이야.
유튜버들이 다 그러더군요.
진보극우막론 정치평론 유튜버들이 내일 뭔가 대단한일 나는거처롬 설레발 많이쳐요.
그래야 클릭수, 조회수 오르니까.
한마디로 상거래(호객행위)에요
푸틴씨, 계속 전쟁하면 인구구조박살은 물론이고 중국접경지역의 영토를 중국인으로부터 지킬 수 있을까? 연해주가 위험해 보이는데. 베이징조약이 무효화되도 괜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