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정치/사회/이슈 선관위가 맡긴 폐기물 업체, 직접 가보니 평범한 가정집
쏠로몬대왕 추천 1 조회 300 26.06.14 09:55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4 14:47

    첫댓글 잘은 모르겠지만, 저런 은폐 정황이 드러나는 행위를 보면 단순히 근무태만이 아니라 의도성이 느껴지는군요...? 폐기 위치를 일반 가정집으로 거짓 보고해야 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 26.06.14 14:54

    222222

  • 26.06.14 14:56

    진짜 미친건가...

  • 26.06.14 16:10

    이 새X들 진짜 트롤링맞는 거 같은디
    블라인드보니까 선관위에 짝수찍 내란ㄱ들 많던데
    하긴 국민 40%가 내란쪽이니. 선거마다 민주당이 이겨 배알꼴리니.. hoxy?

  • 작성자 26.06.14 15:01

    이 정도면 부정선거 주장하는 패거리하고 짜고 치는거 아닐까요?

  • 26.06.14 15:23

    이름만 걸어놓고 죄다 딴데 위탁해버리는 업체들이 꽤 있죠. 그런 곳은 입찰할 때 사전에 걸러내도록 되어 있는데 그런거 제대로 검사도 안하고 입찰가 싼 업체에 대충 넘겨버린 걸로 보입니다.

  • 26.06.14 17:31

    와, 이정도면..

  • 26.06.14 20:45

    수사를 해봐야 알겠지만..일단 예산을 해먹기 위한 조치가 의심되네요.

  • 26.06.14 21:07

    태만이건 의도건, 공화국 민주주의 절차의 투명성을 크게 훼손시킨 죄. 내란과 다를게 없다.

  • 26.06.15 12:47

    2222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