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9pcyv5w59E4?si=_FUhL9B0TbQJ-NKG
첫댓글 잘은 모르겠지만, 저런 은폐 정황이 드러나는 행위를 보면 단순히 근무태만이 아니라 의도성이 느껴지는군요...? 폐기 위치를 일반 가정집으로 거짓 보고해야 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222222
진짜 미친건가...
이 새X들 진짜 트롤링맞는 거 같은디블라인드보니까 선관위에 짝수찍 내란ㄱ들 많던데하긴 국민 40%가 내란쪽이니. 선거마다 민주당이 이겨 배알꼴리니.. hoxy?
이 정도면 부정선거 주장하는 패거리하고 짜고 치는거 아닐까요?
이름만 걸어놓고 죄다 딴데 위탁해버리는 업체들이 꽤 있죠. 그런 곳은 입찰할 때 사전에 걸러내도록 되어 있는데 그런거 제대로 검사도 안하고 입찰가 싼 업체에 대충 넘겨버린 걸로 보입니다.
와, 이정도면..
수사를 해봐야 알겠지만..일단 예산을 해먹기 위한 조치가 의심되네요.
태만이건 의도건, 공화국 민주주의 절차의 투명성을 크게 훼손시킨 죄. 내란과 다를게 없다.
2222
첫댓글 잘은 모르겠지만, 저런 은폐 정황이 드러나는 행위를 보면 단순히 근무태만이 아니라 의도성이 느껴지는군요...? 폐기 위치를 일반 가정집으로 거짓 보고해야 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222222
진짜 미친건가...
이 새X들 진짜 트롤링맞는 거 같은디
블라인드보니까 선관위에 짝수찍 내란ㄱ들 많던데
하긴 국민 40%가 내란쪽이니. 선거마다 민주당이 이겨 배알꼴리니.. hoxy?
이 정도면 부정선거 주장하는 패거리하고 짜고 치는거 아닐까요?
이름만 걸어놓고 죄다 딴데 위탁해버리는 업체들이 꽤 있죠. 그런 곳은 입찰할 때 사전에 걸러내도록 되어 있는데 그런거 제대로 검사도 안하고 입찰가 싼 업체에 대충 넘겨버린 걸로 보입니다.
와, 이정도면..
수사를 해봐야 알겠지만..일단 예산을 해먹기 위한 조치가 의심되네요.
태만이건 의도건, 공화국 민주주의 절차의 투명성을 크게 훼손시킨 죄. 내란과 다를게 없다.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