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정치/사회/이슈 미·이란 평화합의 19일 스위스서 서명…트럼프 "호르무즈 열고 봉쇄 해제"
가터벨트 백작 추천 0 조회 218 26.06.15 07:19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5 09:32

    첫댓글 원래 열려있던걸 닫고 다시 열어주시는 젠틀맨 ㅋㅋㅋ

  • 26.06.15 12:42

  • 26.06.15 10:02

    어떤 미 대통령도 이루지 못한 ‘호르무즈 해협 봉쇄 해제’라는 대업적을 달성하신

  • 26.06.15 10:08

    노벨평화상 가즈아아

  • 26.06.15 10:10

    @초록마르스 이그노벨평화상은 따놓은 당상

  • 26.06.15 11:52

    @초록마르스 자기가 봉쇄하게 만들었다는게 문젠데 ㅋㅋㅋㅋ

  • 26.06.15 14:53

    @_Arondite_ 그것은 도널드의 짓이고, 봉쇄 해제는 트럼프 각하의 업적입니다

  • 26.06.15 11:50

    통행료 없는 개방.. 휴. 한 시름 덜었네.

    미국같이 힘이 강한 나라는 정신병자를 대통령으로 뽑으면 전세계에 트롤짓을 하고
    한국처럼 힘이 애매한 나라는 정신병자를 대통령으로 뽑으면 국내에만 트롤짓을 해서 다시 뽑히는거구나.

    금붕어 대가리도 이것보다는 좋을 텐데.. 홀짝 도박하는 것도 아니고

    퐁당퐁퐁 당당퐁당이여?

  • 26.06.15 12:26

    이스라엘의 패배

  • 26.06.15 12:42

  • 26.06.15 13:20

    우리 대통령도 스위스에 있는데
    우리가 보증 서줍시다.

  • 26.06.15 13:45

    싸인할 때까지 그냥 기다리겠습니다.

  • 26.06.15 15:00

    정작 미국은 얻은 건 없다는 거.

  • 26.06.15 18:18

    미국과 미뽕들은 무적의 '교환비딸'을 얻었습니다! (근데 군비지출을 제외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