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정치/사회/이슈 "22일 오후 3시 영업 종료", '논란 끝낸다' 스벅 초강수
쏠로몬대왕 추천 0 조회 161 26.06.15 12:35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5 13:05

    첫댓글 저래놓고 전한길 초빙하면 재밌겠네요

  • 26.06.15 13:08

    성균관대 교수를 부르든, 뭐 사람 많이 불렀다는데, 조사와 사과도 대충 해놓고선 인제 와서 저런다는게 딱히 신뢰는 안감

  • 26.06.15 13:33

    리박스쿨 위에
    이승만 학당이라는 놈들이 있음
    그것들은 뒷구녕으로 지속적으로
    김구 빨갱이 만들고 이승만 찬양해왔음
    그놈들이 문제가 되도 언론은 침묵함
    그세키들이 키운 강사가 가도 재미는 있겠다.

  • 26.06.15 13:46

    여러분, 스벅 갈 돈 아껴서 코스닥150 사는게 더 이익을 듯 합니다. 2차 국부펀드 준비중이라고 하네요.

  • 26.06.15 17:21

    전한길이 있습니다. 꼭 모셔가서 강의하도록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