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플 노가다에 의한 육성과 노력한만큼의 레벨에 상응하는 득템으로 인한 (보스든 필드드랍이든)
재미를 보는게 아닌가?? 내가 잘못알고있나??
그래서 육성게임 안하려구 했는데.. 어쩌다 보니 하고있네..
200일 정도만에 80렙이 나오면 ㅋㅋ
6개월정도만에 근 100렙가까이 육성이 가능한데
그럼 1년이면 12 130 렙까지도 나오겠네
그때가서 신규유입이 가능이나 할까??
5개월 정도 동안 과금 10 안되게 쓴거같은데 이제 10만 갓 넘었다.
가디언 패스권 두 세번 정도 산것같다.
렙업이 왤캐 느릴까 단순하게 고찰해봤는데
연계스킬 얻는게 너무 힘들다.
광역스킬 얻으려면 다이아 로 사거나 해당 보스막타를 해야하는데
그만큼의 딜을 가지고 있으려면 아직도 멀었다.
2년 3년뒤에 200렙 300렙 나오면 렙이 뭐 의미가 있나 싶다
본래 육성게임은 레벨이 높냐 안높냐 레벨 키우는 재미가 있어야하는데
60렙 넘어가는 시점에서 바라볼떄 렙업 다가오면 뭐 그냥 렙업하는구나 시큰둥하다
무기 재료는 고사하고 모으려면 까마득 하기때문에
아티 모아서 모기 J물같은 투력 올리는게 그나마 자기위안인데 티도 안난다.
모리아 타루크 지역에 드랍표시되는 R급 방어구들은 드랍이 왜캐 안되냐
모리아 는 꼴랑 3시간에 타루크는 자사 돌려놓으면 타섭고투들이 와서
자사 하는사람들 킬이나 하고 가버리는데
이미 천단위 억단위 까지 쓴사람들은 자기들이 선택해서 과금한거
나중에 어떻게 보상받으려나 싶다
수년뒤에 서비스종료합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ㅃ2 런 치면
배신감 오질거같다 ㅋㅋㅋㅋ
첫댓글 이래서 현질은 돈 남아도는 선에서 해야함
영끌해서 하는 순간 보상심리 생겨서 개발악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