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A0JAaSx48V8?si=k9SgxqSTCf-kvH1a
첫댓글 그냥 EU돌아가세요. 지금 당장!!!이상한 정치인과 노인, 무뢰배들로부터 당한걸 생각하면, 무슨수를 써서라도 돌아가셔야지?
머 전세 살면서 종부세 비판하는 한국사람도 넘치니까 ㅋㅋ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첫댓글 그냥 EU돌아가세요. 지금 당장!!!
이상한 정치인과 노인, 무뢰배들로부터 당한걸 생각하면, 무슨수를 써서라도 돌아가셔야지?
머 전세 살면서 종부세 비판하는 한국사람도 넘치니까 ㅋㅋ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