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na.co.kr/view/AKR20260616023200009?input=fb&fbclid=IwY2xjawSdhiFleHRuA2FlbQIxMQBzcnRjBmFwcF9pZA80MDk5NjI2MjMwODU2MDkAAR5DtL8BSOTyTFOB9-o0TYZAESObvtXf8J8kFcWo-C4fP1BJK-31IwSBTMMNvg_aem_nvovvFZ7Dmq5IG_dB2tvdg
트럼프 지지하는 k부정단들은 기뻐하겠네요
첫댓글 ㅋㅋㅋㅋㅋㅋ 중동 건설붐은 온다..
👍 마이 알라 돈 쓸어담으러 가즈아
첫댓글 ㅋㅋㅋㅋㅋㅋ 중동 건설붐은 온다..
👍 마이 알라
돈 쓸어담으러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