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정치/사회/이슈 진짜 문재인, 노무현 욕하면
집중호우 추천 1 조회 472 26.06.16 10:38 댓글 2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6 11:00

    첫댓글 일이 저질러진 듯. 만약 대통령이 묵인하거나 이 인사 참사들 수습하지 않으면 지금 지지율 코어층에서 더 하락할겁니다. 벌써 주력인 50대에서 떨어지고 있네요. 그 사위라는 인간은 힘있는 여당 국회의원인데 유시민을 공격하고 있군요. ㅎㅎㅎㅎ ㅅㅂ 어떤놈은 캠코등 이사이사장 3개 하고 있으면서 유시민에게 C8욕을 시전하지 않나 좀 오래 살다보니 별꼴 다보는군요. 외현확장? 자기 가족들부터 돌보고 나돌아 댕겼으면 좋겠네요. 이게 뭡니까! 내란도 제대로 청산못하고 검찰개혁도 멀 하는둥마는둥. 다들 신경이 날카로운데 공항에 국무총리라는 놈 떡허니 서 있고 여당대표는 없고. 노무현 문재인을 욕하면 자리를 준다는 말들이 지금 소셜 영상 댓글 곳곳에 올라오는게 보입니다. 문조털래유욱 하고 욕하면 ‘문까산점’ 준다는 말까지 올라오네요.

    https://youtu.be/NSNSCQeXO3s?si=DIvCTESgOkhVF3Fl


  • 작성자 26.06.16 11:16

    눈치도 안보고 너무 투명하게 하니까
    진짜 윤어게인 세상이 된건지
    대통령도 SNS에 애매한 글 안 남겼으면
    좋겠네요
    분명 그게 발목잡을 겁니다
    그리고 서프라이즈는 2차 검찰 개혁 때
    했으면 그만 됐고요

  • 26.06.16 11:22

    @집중호우 대체 유시민 장관은 몇수를 앞에 보는지 모르겠습니다. ‘핵심 코어지지층의 원하는 개혁을 외면하면 지금은 당장 지지율이 높아서 그냥 가겠지만, 정권에 위기가 왔을 때 그 핵심코어지지층이 그 위기를 막아주는 힘이 될텐데 그때는 외면받게 될 것이다.’ 그러면서 예시를 든 것이 노무현 대통령께서 한나라당이 제기한 대북송금 특검에 대해 거부권을 행사하지 않았을 때를 복기 해주셨죠.

  • 작성자 26.06.16 11:23

    @Red eye + 민주진보 진영에 해가 될 만한 사람을
    귀신같이 알아 본다
    그 사람의 흠을 모른척하거나
    마이크를 하루에 한 번씩 준다

  • 26.06.16 11:26

    @집중호우 지금 1인1표제가지고 시끄럽게 구는 이유가 전당대회 당대표선거시 국민여론조사를 30%에서 50%까지 올리려는 수작을 염두해두고 미리 선제공격 한 것이 아닌지 의심이 들 정도입니다. 정말 이낙연은 순한맛이라고 하던데 스코빌지수 팍팍 올라가는 매운 맛이 등장하겠네요.

  • 작성자 26.06.16 11:29

    @Red eye 몇가지 논리를 들이 대던데요
    그 중에 좀 어이없어서 기억에 남는 두 가지가
    1. 당원 비율을 높이면 이상한 사람이 뽑힐 수도 있다.
    2. 신천지, 통일교 작업 세력이 장난질 수 있다.

  • 26.06.16 11:07

    사실 냄새는 다들 오래전부터 맡지 않았나요? ㅠㅠ 설마하고 있었지.. 설마가 사실이 되어가는 현실이 고통스러울 뿐이네요..

  • 26.06.16 11:15

    심지어, 어제까지 대통령의 엑스에 김대중 대통령의 6.15남북공동선언 26주년에 대한 그 어떠한 언급도 없더군요. 정말 왜 저러는지 모르겠습니다.

  • 작성자 26.06.16 11:17

    눈치도 안보는게 더 그렇네요
    민주당 국회의원들 누구 하나
    문제 제기하는 세키 하나도 없고

  • 26.06.16 11:49

    대통령은 모르겠지 아닐꺼야 하고 있었는데
    아직도 몰라서 가만히 있는거라면 무능력이고.. 이 모든게 본인 생각이라면 참 큰일 이군요

  • 26.06.16 11:56

    귀국이후에도 묵인이 계속된다면 과학의 영역이 아닐지..

  • 작성자 26.06.16 12:10

    저도 같은 마음으로 지켜본고 있는 중입니다만 영~

  • 26.06.16 12:07

    국짐 무뇌아들보다 더하네요.그것도 비열한 방식으로..리박언주 성공한듯요.적진 위장 침투.분란 성공

  • 작성자 26.06.16 12:11

    지금까지 눈에 보이는 결과를 보면
    리박스쿨 강사 언주 작전은 성공적인 듯 싶네요

  • 26.06.16 12:16

    뉴이재명으로 주류가 되고싶은건 알겠는데 당원 우습게보다 큰코 다칠날 올겁니다.

  • 작성자 26.06.16 12:23

    1년도 안되서 이러는거 보면
    그냥 신당창당하는게 서로 좋겠습니다
    마치 신천지가 교회 하나 접수하듯이
    낙인찍기가 너무 심하네요

  • 26.06.16 13:44

    찢마렵네..

  • 작성자 26.06.16 16:44

    다시 그 멸칭을 쓰기에는...;;

  • 26.06.16 17:35

    그냥 시원하게 "반명" 하면 되는데 부끄러울 게 뭐 있겠습니까

  • 26.06.16 16:41

    각하 그냥 수박 대장 하십시오

  • 작성자 26.06.16 16:45

    지난 전당대회때 김민석이 왜 표가 작지 발언 부터
    시작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거기까지 드네요.

  • 26.06.17 14:01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