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의리도 없고 최소한의 예의도 없는 무리들이날뛰니까 겉은 평화롭지만 속은 썩어 들어갑니다
이해찬 총리님이 더욱 생각나는 오늘입니다. 총리님의 서거가 너무 애석합니다. 이국땅에서…
2222
시대는 지나가는 법
검찰의 시대는 여전하던데요?
그래요? 3년후에 그 말을 그대로 돌려받으것 같네요.
@클리퍼s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검찰청은 10월부로 사라집니다문재인 때는 왜 못 없앴나 모르겠지만
@Red eye 그런 식으로 말씀하시는 분들 중 막상 3년 후에 내말이 맞았지 하고 나타나시는 분은 못 봤어요
@soublaki 시대는 지나가는 법이라면서요? 이재명 정부도 마찬가지입니다. 유한하죠.
@Red eye 임기가 4년 남았는데 3년은 좀 일러서 말이죠 ㅎ
@soublaki 남은 1년이 임기 초 1년과 같은 파워라고는 보지 않으니까요. 1987이후 역사가 증명했듯.
@soublaki 보완수사권과 형사소송법이라는 난관이 남아있는데 이거도 잘못하면 검찰 간판만 바꾼 검사집단 어게인이라..
@Red eye 네 맞죠. 이재명도 도구일 뿐입니다. 본인도 도구로 써달라 했구요. 다음 도구가 오면 새걸로 바꾸면 되는거죠. 마찬가지로 이전 도구가 일을 못하면 버려야 하는거구요 ㅇㅇ
알릴레오 누가 없앴나요?
당분간 안한다고 합니다.
모 사위가 재단은 가족 배려 없음 우아아앙 했었다죠?
첫댓글 의리도 없고 최소한의 예의도 없는 무리들이
날뛰니까
겉은 평화롭지만 속은 썩어 들어갑니다
이해찬 총리님이 더욱 생각나는 오늘입니다. 총리님의 서거가 너무 애석합니다. 이국땅에서…
2222
시대는 지나가는 법
검찰의 시대는 여전하던데요?
그래요? 3년후에 그 말을 그대로 돌려받으것 같네요.
@클리퍼s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검찰청은 10월부로 사라집니다
문재인 때는 왜 못 없앴나 모르겠지만
@Red eye 그런 식으로 말씀하시는 분들 중 막상 3년 후에 내말이 맞았지 하고 나타나시는 분은 못 봤어요
@soublaki 시대는 지나가는 법이라면서요? 이재명 정부도 마찬가지입니다. 유한하죠.
@Red eye 임기가 4년 남았는데 3년은 좀 일러서 말이죠 ㅎ
@soublaki 남은 1년이 임기 초 1년과 같은 파워라고는 보지 않으니까요. 1987이후 역사가 증명했듯.
@soublaki 보완수사권과 형사소송법이라는 난관이 남아있는데 이거도 잘못하면 검찰 간판만 바꾼 검사집단 어게인이라..
@Red eye 네 맞죠. 이재명도 도구일 뿐입니다. 본인도 도구로 써달라 했구요. 다음 도구가 오면 새걸로 바꾸면 되는거죠.
마찬가지로 이전 도구가 일을 못하면 버려야 하는거구요 ㅇㅇ
알릴레오 누가 없앴나요?
당분간 안한다고 합니다.
모 사위가 재단은 가족 배려 없음 우아아앙 했었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