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655/0000031461
오세훈 “장동혁 '재선거 주장' 소모적...골든타임 허비”
오세훈 서울시장이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재선거만 주장하고 있다며 이를 소모적이라고 비판했습니다. 오 시장은 16일 페이스북에서 "투표용지 부족 사태는 민주주의 역사에 유례없는 중대한
n.news.naver.com
좀 더 강력하고 확실하게 이야기를 하세요.
첫댓글
이거 보면 볼 수록 오세훈은 선관위와 극우들의 작전에 방해가 된게 분명한뒈? ㅋ
ㅋㅋㅋ
난 시릉데... 아 쫌~~~!!!
나중에 대선에서 비벼보려면 윤어게인만으로는 안 된다는걸 아니까요. 최대한 합리적인 척을 하는겁니다 ㅎㅎㅎ
첫댓글
이거 보면 볼 수록 오세훈은 선관위와 극우들의 작전에 방해가 된게 분명한뒈? ㅋ
ㅋㅋㅋ
난 시릉데... 아 쫌~~~!!!
나중에 대선에서 비벼보려면 윤어게인만으로는 안 된다는걸 아니까요. 최대한 합리적인 척을 하는겁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