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정치/사회/이슈 "간첩·빨갱이" 망상에 막말‥커지는 '극단 혐오'
쏠로몬대왕 추천 0 조회 209 26.06.17 06:29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저건 종교적인 세뇌가
    아니면 저런 행동할수없다고
    봄니다

  • 26.06.17 09:49

    이미 저기 몰려간 작자들은 교회 동원령 받고 나온거란 말이 돕니다.
    젊은 사람 극우화의 중요 거점이 광신교회니까요.

  • 26.06.17 11:46

    333 집단 세뇌가 무서운거죠
    너도? 어 나도? 그럼 우리 모두?

  • 26.06.17 11:26

    물대포가 필요하다 물대포 얼굴 직사를 맞으면 제정신으로 돌아 올듯 ㅋㅋㅋ

  • 26.06.17 13:52

    옛날부터 그래왔는데 무슨..

    2000년대에 들어서야 줄어들은거죠 한국인들은 자국역사를 모름

    의도적으로 회피하는건지 아닌건지 말 많으면 빨갱이라는 말이 어디 미국에서 나온 말인줄 아나.

    민정당계에 반대하면 아무리 김일성이 싫고 자유민주의를 옹호해도 한국에서는 빨@갱이가 되며 삼족이 멸해지게 함

  • 26.06.17 16:01

    근데 그 당이 옆동네 빨갱이당이랑 자매결연 맺고 윗동네 빨갱이당에 돈주고 거기서 넘어온 빨갱이 새끼들한테 공천 줌. 근데 뽑아줘서 국회에 빨갱이 입성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빨갱이가 이나라를 집어삼키고 있어요!

  • 26.06.17 17:21

    @bamdori 이제와서 무슨 소용이겠습니까 어차피 국힘 지지하는것들은 흐린 눈을 할 뿐이죠

  • 26.06.17 18:43

    @bamdori 동아시아는 독재의 붉은 망령이 횡행합니다!
    만국의 붉은 독재자들이여, 단결하라!!!

    ???

  • 26.06.17 18:46

    @bamdori (생각해보니, 일당독재-부정부패-전쟁광 전문이 모두 붉은색입니다)

    중러 공산당+북한+국힘+자민당

  • 26.06.17 18:16

    대통령 부재상황인데 대체 총리는 어디있으며 행안부장관과 경찰청장은 어디에 있는겁니까? 도대체 몇일째죠? 이정도면 무정부상태 아닙니까? 말로만 패가망신 떠들지 말고 해결해보세요. 방관하는 겁니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