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
당사는 2003년 8월 시공능력 33위의 종합1군건설사입니다.
1946년 건설현장에서 첫발을 내디딘 후 반세기 동안 건설 외길을 달려온 대아건설은 주택, 건축, 토목, 환경, 플랜트사업등 건설 명문으로서의 대아가 있기까지 신뢰와 성실 그리고 기술을 통한 완벽시공이 바탕이 되어 왔습니다. 품질과 기술의 ISO 9001 , 환경의 ISO 14001의 국제인증 , ASME 인증 획득으로 인간과 환경 그리고 첨단 기술이 조화된 21세기 건설로 앞서가고 있는 대아는 이상적인 건설환경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1) 건축사업 대아는 플랜과 설계에서 정보통신 설비기술, 제어설비기술까지 포괄하며 기술집약적인 건축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실적을 자랑합니다. 정부 제 3 청사, 한국통신 경주수련원, 안산 올림픽기념관, 한국이동통신 사옥, 한일병원 등 전국 곳곳에 첨단 인텔리젼트빌딩의 모범을 제시해 왔습니다. 합리와 미적 센스가 조화된 공공건물, 주거와 사무기능의 극대화를 추구한 오피스 공간, 나아가 지하공간과 해저미래도시의 개발까지 대아의 혁신적인 도전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2) 토목사업 토목은 건설의 기본으로 불리는 만큼 인간이 숨쉬는 모든 환경을 지탱해 주는 없어서는 안될 버팀목입니다. 도로, 항만, 교량에서 해양, 지하공간개발에 이르기까지 대아는 국토의 균형발전과 생활을 더욱 풍요하게 가꿔주는 토목 대역사를 펼쳐왔습니다. 동서를 관통하는 호남고속도로, 난공사로 특수공법이 요구되는 부산지하철공사, 은산-신풍간의 대규모 터널공사, 정밀시공의 상징인 지하터널 전력구공사, 대규모 농업용 관개시설의 대명사인 미호천 공사등 자연환경을 더욱 존중하면서 우리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토목공사의 진수, 대아에서 찾으십시오.
3) 주택사업 대아는 단지 짓는다는 것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보다 안락하고 편리하며 사랑이 넘치는 공간을 위해 대아는 보이지 않는 부분일수록 더욱 더 정성을 기울입니다. 명문 주택건설업의 명예를 반세기 동안 이어온 대아의 비결은 전문인재, 좋은 자재, 완벽시공 그리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무결점주의, 철저한 애프터 서비스를 고집하기 때문입니다. 50년, 내집을 짓듯 장인정신을 이어온 대아는 인간과 자연이 조화를 이룬 21세기형 신주거문화를 창조하기 위해 오늘도 땀 흘리고 있습니다.
4) 플랜트사업 화학단지, 석유화학 콤플렉스, 원자력, 수력, 화력발전등 산업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는 각종 플랜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국제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대아는 종래의 단순 플랜트를 탈피, 고부가가치로의 업무전환에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이제 대아는 자체 기술개발연구소를 통해 엔지니어링, 기계설비, 테스트, 커미셔닝 등 플랜트 전반의 영역을 효율적으로 수행, 통합된 전문기술이 요구되는 차원 다른 플랜트 사업을 펼쳐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대아는 EC 시스템과 신소재, 신공법 그리고 첨단기술의 조합을 통한 신플랜트시스템 완비로 미래형 플랜트 영역까지 주도해갈 것입니다.
지금 언제 어디서든 대아가 창조한 건설의 실체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대아와 함께라면 우리 모두의 미래는 반드시 달라질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