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정기 무상점검『리멤버 서비스』시행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최형탁 : www.smotor.com)가 오는 19일(월)부터 28일(수)까지 총 10일간 쌍용자동차 정기 무상점검 서비스인『리멤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하절기를 대비한 무상점검 서비스로 지난 4월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했던 체어맨 차종을 제외한 쌍용자동차 전차종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에어컨 작동상태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점검 상태 등을 포함한 총13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실시되는 이번 『리멤버 서비스』에서는 고객 감사 사은이벤트도 함께 실시되며 고객 추첨행사를 통해 500명 내외의 당사 차종 소유 고객에게 각종 상품권이 지급되기도 한다.
쌍용자동차 최형탁 사장은“리멤버 서비스를 통해 향후에도 쌍용자동차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지속적인 노력을 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나 고객센터(080-500-5582)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