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은혜동산 JESUS - KOREA 원문보기 글쓴이: 영.분별자
공전의 세계적인 히트를 친 싸이(PSY)의 강남스타일이 수록된 6집 앨범이 호루스의 눈(전시안) 모양을 하고 있다는 사실은 이미 잘 알려져 있다.
작년 이 6집 앨범을 홍보하는 ‘싸이 흠뻑쇼’에서 싸이는 공연 관람자들에게 전시안 모양을 한 자신의 앨범을 3만 개나 미리 나눠준 뒤, 공연의 클라이막스에서 ‘낙원’이라는 노래를 부르면서 호루스의 눈 모양을 한 자신의 앨범을 들어 보일 것을 요청하였다.
일루미나티의 대표적인 상징인 호루스의 눈(전시안)이 공중파 방송에서 무려 3만개나 전시되는 전무후무한 퍼포먼스를 벌인 것이다.
호루스의 눈(전시안) 모양을 한 6집 앨범, 강남스타일을 홍보하는 콘서트에서
이 3만 개의 호루스의 눈을 공중파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를 벌였었다.
그 후 일루미나티가 장악한 미국과 전 세계의 음악 시장에서 싸이가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우리 모두가 지켜보았다. 그리고 약 10 개월 만에 싸이가 강남스타일에 이어 야심차게 발표한 노래 Gentleman이 또 다시 전 세계적인 히트를 칠 기미를 보이고 있다.
강남스타일로도 이루지 못한 빌보드 차트 1위라는 기록과 그래미 어워즈 수상을 기대하고 발표한 이번 앨범에도 변함없이 전 세계의 음악 시장을 장악한 일루미나티에게 보내는 메시지와 상징들이 담겨있는 것을 보게 된다.
1. 발매(표)일과 연관된 숫자 13
귀신을 섬기는 자들이 숫자(택일)에 집착한다는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다. 루시퍼와 그를 추종하는 타락천사들(귀신들)을 섬기고 있는 일루미나티들도 중요한 일을 시작할 때면 신중하게 날짜를 선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동원되는 것이 바로 일루미나티의 수비학(numerology)이다.
강남스타일을 발표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싸이의 이번 앨범을 발표하는데도 정교한 수비학이 동원된 흔적을 찾을 수 있다.
a. 싸이 신곡 발매일:2013.04.12 이를 일루미나티 수비학으로 계산하면 2+1+3+4+1+2=13이라는 숫자가 나온다.
b. 뮤비 공개일:4/13 신곡 발표 이후 다음 날(13일) 홍보용 콘서트를 개최하고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는데, 여기도 13이라는 숫자가 등장한다.
c. 공연중 노래 gentleman과 뮤비를 발표한 정확한 시간은 13일 9시이다. 1+3+9=13 역시 숫자 13이 등장한다.
* 일루미나티 수비학 특별히 카발라 신앙에서 숫자 13은 뱀과 용과 사탄과 살인자를 의미하는 숫자이다. 13은 사탄 마귀인 루시퍼 자신을 의미하는 중요한 숫자인 것이다.
젠틀맨을 홍보하는 포스터에 13명의 싸이가 등장하고 있다.
2. mother father gentleman
a. motherf*cker gentleman
이번에 발표한 노래 Gentleman에서 등장하는 가사 I'm a mother father gentleman이 구체적으로 무슨 뜻이냐에 대한 의견이 분분하다. 싸이의 노랫말에는 ‘언어적 유희’가 자주 등장한다. 싸이의 1집 '새'라는 노래에서 “완전히 새됐어”라는 가사는 본래 “완전히 * 됐어”를, “이 십원짜리야”도 “18”이라는 욕을 “언어적 유희”로 표현한 것이다.
이번 노래에 등장하는 가사 I'm a mother father gentleman도 영어권에서 사용하는 대표적인 욕인 motherf*cker라는 단어를 가지고 장난을 친 것이라는 평가가 대부분이다. 이에 대해선 싸이 자신도 별다른 이의를 달고 있지 않다.
흥미로운 것은 지난 번 소녀시대의 노래 I got a boy에 관한 포스트에서 자세히 살핀 것처럼, 바벨론 신화에 등장하는 담무스, 애굽 신화로는 호루스에 해당되는 인물이 바로 그를 낳아 준 어미(세미라미스 혹은 이시스)와 결혼한 motherf*cker(어미와 성관계를 맺은 자)라는 것이다.
아마도 “I'm a mother father gentleman”라는 노랫 말에는 “나는 어미와 성관계를 맺은 후레자식”이라는 뜻과 함께 “나는 이시스에게서 태어난 호루스”라는 중의적 의미가 담겨져 있는 것으로 보인다.
소녀시대가 I got a boy를 발표하면서 공개한 화보에 motherf*ckers라는
글자가 새겨진 모자가 패션 아이템으로 소개되었었다.
바벨론 신화에 등장하는 세미라미스와 그의 아들 담무스 - 세미라미스는
그 후 자신이 낳은 아들 담무스와 결혼하여 왕후의 권세를 이어간다.
* 참고로 젠틀맨 뮤비 중간에 싸이가 물벼락을 맞으면서 'Wet Psy'라고 외치는 장면이 등장하는데, 이 단어도 'West side'를 연상시키는 언어유희(말장난)로 볼 수 있다.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에게 있어 'West side'는 저들의 영적 고향인 이집트의 나일강 서쪽 'West side'을 의미한다. 이곳에 바로 일루미나티의 대표적인 상징인 피라미드들이 세워져 있다.
뮤비 중간에 싸이가 물벼락을 맞으면서 'Wet Psy'라고 외치는 장면이 등장한다.
이는 'West side'를 연상시키도록 집어 넣은 언어유희(말장난)라 할 수 있다.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의 영적 고향인 이집트의 나일강 서쪽
'West side'에 피라미드들이 세워져 있다.
중지와 약지를 포개는 Westside hand sign
b. 바벨론 신화에 등장하는 삼위 일체
기독교에서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을 삼위일체라 부르는 것처럼, 일루미나티들이 믿는 바벨론 신앙에도 저들의 궁극적인 믿음의 대상인 삼위의 신이 등장한다.
바로 남자(아비) 신인 '니므롯'과 여자(어미) 신인 '세미라미스' 그리고 아들 신인 '담무스'가 그들이다. 이 바벨론의 신화가 이집트로 넘어가면서 ‘오시리스’ ‘이시스’ ‘호루스’의 신화로 그 형태가 바뀌게 된다.
이런 바벨론 신화에 등장하는 삼위의 신의 관점에서 살필 때, 싸이가 노래하고 있는 mother father gentleman은 어미(여자) 신, 아비(남자) 신, 그리고 그 아들 신(gentleman, 호루스)을 의미하는 것으로도 볼 수 있다.
바벨론의 여신 세미라미스 - 모든 여신 숭배의 기원이 되었다.
바벨탑을 건설한 죄로 하나님의 심판을 받고 죽은 니므롯
- 바벨론 신화에선 그가 죽은 뒤 태양신이 되었다고 소개되고 있다.
니므롯이 죽은 뒤 태양의 정기를 받아 세미라미스가 낳았다는 아들 담무스,
세미라미스는 자신이 낳은 아들 담무스를 니므롯이 환생한 것이라 주장하며
이 아들 담무스와 결혼하여 왕후의 권세를 이어갔다.
바벨론 신화에서 니므롯이 태양신으로 숭배받는 것처럼
세미라미스는 달신으로 숭배받고 있다.
바벨론 신화에 등장하는 니므롯과 세미라미스와 담무스의 신화가
이집트로 넘어가 오시리스와 이시스와 호루스의 신화로 바뀌고 있다.
카톨릭의 성모 숭배 사상이 바로 세미라미스(여신)를 섬기던
바벨론 종교에서 비롯된 것이다.
싸이가 콘서트 무대에서 "-말이야"로 끝나는 가사마다
자신의 모습을 닮은 '마리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로마 카톨릭의 성모 마리아 숭배가 바벨론의 여신 세미라미스 혹은
이집트의 여신 이시스 숭배로부터 온 것임을 안다면,
화면에 비춰진 마리아가 실제로는 호루스(담무스)의 어미
이시스(세미라미스)를 의미하고 있다는 것을 쉽게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3. 싸이를 호루스로 묘사하고 있는 콘서트 무대
2012년 슈퍼볼 경기 하프 타임 공연에서 일루미나티의 마녀로 불리는 마돈나가 이집트의 여신 Isis(이시스)로 분장해서 한 바탕 일루미나티를 위한 제전을 벌인 적이 있다.
mother father gentleman이라는 가사가 등장하는 이번 노래를 처음 발표하는 콘서트 무대에서는 가수 싸이가 스스로를 Isis(이시스)의 아들 Horus(호루스)의 모습으로 등장해서 한바탕 제전(ritual)을 벌이고 있다.
2012년 슈퍼볼 경기 하프 타임 공연에서 일루미나티의 마녀로 불리는 마돈나가
이집트 여신 Isis(이시스)로 분장해서 한바탕 일루미나티를 위한 제전을 벌이고 있다.
콘서트 클라이막스에서 gentleman이 발표되는 순간
피라미드 한 가운데서 싸이의 캐릭터가 춤을 추고 있다.
찾아온 5만 관중에게(키워 준 일루미나티에게?) 감사를 표하는 장면,
정확히 피라미드와 전시안(호루스의 눈)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gentleman을 발표하는 콘서트 장에서 싸이를 피라미드 안의 중심 인물,
바로 호루스로 보이도록 연출하고 있다.
일루미나티가 기다리고 있는 저들의 메시야 호루스(적그리스도)가 바로
싸이가 노래한 motherf*cker(mother father) gentleman인 것이다.
작년에 싸이가 마돈나의 공연에 초대되어 강남스타일을 부르는 모습
- Isis(이시스)와 Horus(호루스)의 역사적인 만남인가?
아니면 호루스의 등장(성공)을 도와주는 이시스의 모습인가?
둘이 입은 옷색깔이 바로 사탄(교회)을 상징하는 검은색과 붉은색이다.
4. 뮤비 속에 담겨진 메시지와 상징
a. Old Gentleman
뮤비 처음 장면에서 싸이가 노신사들(Old Gentlemen)과 함께 등장하며, 주차금지 푯말을 발로 차고 있다. 흥미로운 것은 영어로 Old Gentleman이라면, 구어적 표현으로 악마 사탄을 의미한다는 것이다.
뮤비 첫 장면에서부터 Old Gentleman(사탄, 루시퍼)의 호위를 받고 등장한 New(young) Gentleman(루시퍼의 아들인 호루스) 싸이가 세상의 법과 질서를 무시하는 행동을 보여준다. 성경은 일루미나티들이 기다리는 메시야, 호루스(적그리스도)를 세상의 법과 질서를 무시하는 “불법의 사람”(살후 2:3)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뮤비 처음 장면에서 싸이가 노신사들(Old Gentlemen)과 함께 등장하고 하여,
주차금지 푯말을 발로 차고 있다. 흥미로운 것은 영어로 Old Gentleman이라면,
구어적 표현으로 악마 사탄을 의미한다는 것이다.
Old Gentleman(사탄)과 New Gentleman(호루스)이 만나
흰색과 검은색(회색)이 교차하는 바닥에서 의식(노래)을 시작하고 있다.
b. 흑과 백의 체크무늬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 상징 가운데 흑색과 백색이 교차하는 체크무늬 혹은 줄무늬는 일루미나티의 Duality 사상을 보여주는 중요한 상징이다.
여기에 사용되는 흰 색과 검은색은 양과 음, 여신(세미라미스)과 남신(니므롯), 해와 달, 선과 악, 양과 늑대 등을 상징한다.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가 섬기는 궁극의 신을 형상화한 바포멧은 남성과 여성의 상징 모두를 가진 양성적 존재이다.
바벨론 신화에서 세미라미스(이시스)가 바로 여신, 달, 음의 역할을 니므롯(오시리스) 또는 니므롯의 화신인 담무스(호루스)가 남신, 태양, 양의 역할을 하고 있다.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가 섬기는 궁극의 신을 형상화한 바포멧은
남성과 여성의 상징 모두를 가진 양성적 존재이다.
바포멧의 두 손이 하나는 위에 있는 흰달을 하나는 아래 있는 검은 달을 가리키고 있다.
프리메이슨 랏지 바닥과 함께 일루미나티의 duality 사상을 잘 보여주고 있다.
저들의 성소라 할 수 있는 프리메이슨의 랏지 바닥이 바로 이 체크무늬로 되어 있는데, 흑백이 교차된 체크무늬는 또한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의 의식이 행해지는 장소, 또는 저들이 영적 존재를 만나는 성스러운 장소로 알려져 있다.
일루미나티들은 종종 흰색과 검은색이 교차된 체크무늬(혹은 줄무늬)를 입고 등장하는 연예인들을 언론에 노출시킴으로 이들을 지배하고 컨트롤 하는 세력이 바로 자신들임을 드러내곤 한다.
제단이 놓여져 의식이 행해지는 프리메시슨 랏지 바닥이 바로 체크무늬로 되어 있는데,
흑백이 교차된 체크무늬는 또한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의 의식이 행해지는 장소,
또는 저들이 영적 존재를 만나는 성스러운 장소로 알려져 있다.
검은색과 흰색의 바닥과 천장, Old Gentleman을 상징하는 노신사와
New Gentlman을 상징하는 싸이가 검은색과 흰색으로 된 정장을 입고 있다.
싸이와 함께 춤추는 이들이 모두 검은색과 흰색으로 된 옷을 입고 있다.
뮤비의 중요한 장면마다 체크무늬 자켓을 입은 싸이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싸이의 뮤비가 아니더라도, 최근 들어 발표되는 케이팝에서는
가수들이 입은 옷과 무대 장치에서 체크무늬(혹은 줄무늬)를 흔하게 볼 수 있게 되었다.
이는 현재 케이팝을 비롯한 전세계의 음악시장을 실질적으로 컨트롤 하는 세력이
누구인가를 보여주는 상징이라 할 수 있다.
c. 음녀 세미라미스(이시스)의 등장
그 동안 여러 여자들에게 못된 짓을 하던 gentleman이 G로고가 박힌 옷을 입은 한 여자를 만나 마음을 뺏긴다. '음녀 바벨론'이라고 별명처럼 gentleman을 만난 이 여자는 온갖 음탕한 행동으로 이 남자를 유혹하여 자신의 것으로 만든다. 둘의 만남을 통해 여신(이시스)과 남신(호루스)이라는 일루미나티의 duality가 완성이 된다.
가슴에 G 마크를 한 묘령의 여자가 등장하고 있다.
Geometry 혹은 저들이 섬기는 God(신)을 상징하는 프리메이슨 로고에 새겨진 글자 G
이 여자를 만나자 남자가 자신의 가장 중요한 상징인 체크무늬 자켓을 벗어주고 있다.
이 여자는 이전에 만났던 여자들과 달리 남자를 컨트롤 하며
온갖 음행한 행동으로 이 남자를 유혹한다.
세미라미스(이시스)를 상징하는 여자와, 담무스(호루스)를 상징하는 남자가
거꾸로 된 피라미드 대형 맨 꼭대기에서 춤을 추고 있다.
여신 이시스와 남신 호루스의 만남을 통해 일루미나티의 duality와
저들의 세상(New World Order)이 완성되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남자가 여자와의 만남을 기뻐하며 펼치는 무대 한 장면이다.
뒤에서 다리를 포개고 춤을 추는 남녀의 외설적인 모습이
역시 남녀의 성적 결합을 의미하고 있는 프리메이슨의 상징인
콤파스(남성을 상징)와 직각자(여성을 상징)를 뒤집은 모습(오른쪽)과
아주 정확히 일치하고 있다.
출처 : 이 세대가 가기 전에 / 예레미야
첫댓글 가져와 봤는데요.운영자님들의 의견을 따르려 합니다.삭제가 좋은지는.
사실 저는 싸이의춤이 처음엔 흥미로웠지만 곧 실증이 났었고
이번 두번째 춤은 먼젓것과 비슷한데 너무 선정적이고 유치해보여서
눈살이 찌푸려지구 , 가사도 그렇구.
그러든차에 예향에 있길래 가져왔습니다.
가수인 사람이 이런 이교도 풍습을 조직적으로 기안하여 자신의 음악에 반영했다기 보다는 자신은 무슨 뜻인지 알지도 못하면서 그저 세상에서 흥미있어보이는 표현들을 가져다가 결합시켜서 내놓으니까, 세상사람들 또한 그들의 애비가 바로 사탄인지라 잘 호흥하고 흥미있어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어느 민족이든 자기 나라, 자기 민족 문화에 대해서는 잡신 숭배 요소들이 있어도 관대한 것이 일반적 경향이라 생각됩니다.
우리는 이런 이교도 풍습에 대해서 냉정하게 배격해야 할 것입니다. 이런 글은 좀 시간을 갖고 천천히 읽어보면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가수 '사이'는 한국 기독교가 나은 이단 중의 하나이며 또 현재 위세를 떨치고 있는 '신천지'와도 관련된 '장막성전' 교주 유아무개의 사위라고 들었습니다. 한 번 확인해 보시지요.
저도 서핑해보니 그렇네요.. 물론 유재열씨가 지금은 신천지와 직접연관되어있지는 않고 사업을 한다고 나오네요.
이런 사람들이 점잖고 감동적인 노래를 부르는 것은 아무리 하려해도 안맞을 것입니다.
장막성전과 신천지는 어떤 관계인지 궁금하네요.
박태선(전도관)-유재열(장막성전)-이만희(신천지) 등으로 이어지네요.. 유사한 교리들을 가지고 있는것으로 압니다. 일부는 추가및 삭제...
그렇다면 유재열이 더 선배인 모양입니다. 박태선은 이단들 중에서 자신이 예수도 아니고 다만 계시록 11장의 두 감람나무 중의 하나라고 주장했던 것이 이단으로서 성공했던 비결이었던 것같습니다. 그도 이제 심판받을 일만 남았습니다. 마돈나가 싸이와 공연한 것은 영적으로 통하는 것이 있었던 까닭으로 생각됩니다. 애비는 같은 것이지요.
마귀에게 속한 악한 세대를 깨닫는데 도움이 되는 증거입니다~~
난 처음에 김관운한테 이 소리 들었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