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는 새 성전이 건립될 때마다 해당 지역 발전에도 꾸준히 기여한다. 이웃초청잔치, 가족사랑을 주제로 한 전시회, 오케스트라 연주회, 명사초청 인성특강, 세미나 등 이웃과 사회를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해왔다. 그 일례로 지난 연말 ‘청주북문로 하나님의 교회’에서 가족초청행사를 개최해 저마다의 바쁜 일정으로 줄어드는 가족 간의 유대 관계를 회복하는 자리를 열었다. 신자들과 가족, 이웃 등 180여 명이 참여해 연주회를 관람하고 가족사랑을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 교회 신자들은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나눔과 봉사로 실천한다. 그간 청주에서도 기후변화와 환경오염에 대응하고자 덕암천, 무심천, 충북대, 부모산 일대 등을 꾸준히 정화하며 지역사회를 쾌적하게 만들어 왔다. 해마다 명절을 앞두고 복지 취약계층에 명절 선물을 전하며 이웃들의 행복을 기원한다. 올해에는 전국 약 230개 관공서를 통해 식료품 5000세트(2억5000만 원 상당)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는데, 충청권에는 청주 145세대 포함 총 560세대에 선물이 전해졌다. 이처럼 지역사회를 위한 꾸준한 실천으로 충북도지사‧충남도지사‧청주시장 표창장 등을 수상했다.
첫댓글 청주에 새 성전이 건립 되었네요~ 지역사회의 빛과 소금이 되길 기도 하겠습니다~^^
앞으로 어떤 활동을 펼쳐갈지 기대되네요^^
하나님의교회 너무 멋져요~!!
엘로힘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기에 나날이 성장하는 하나님의교회가 참 멋지죠^^
👍👍👍와~~정말 너무 멋집니다!!!
정말 최고예요!!
우와 ~ 넘 멋지겠어요 박수가 절로 나옵니다 !!
새롭게 지어지는 성전들이 하나 같이 너무 멋지죠!
목포시에도 하나 더 생길 예정이라니 너무 기대됩니다.👍
전국각지에서 세워지는 하나님의교회 성전건축소식 너무 축하합니다.
헌당예배 축하드립니다
하나님의교회 헌당 소식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네요.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니 하나님의교회는 계속해서 성장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