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다들 아시겠지만 에이플러스에셋이 부당한 환수를 하고 있습니다.
해촉후의 잔여유지수당은 한푼도 안주면서 유지가 안되는 계약건에 대해서는 따로 환수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본사에 요청하여 규정을 보내달라고 했지만 그내용 조금만 보내주고 있으며 제가 본 규정으로는 잔여유지수당을
3년 근무하면 50% 5년 근무하면 100% 지급하고 나머지는 지급하지 않는다고 나와 있으며 .
유지안되는 건들에 대해서는 별도로 환수한다는 내용이 없어서 다시 요구했으나 정체불명의 작은 문구하나만
메일로 보내왔습니다...
지금 금감원에 민원신청중이구요... 금감원이 신경을 쓰지는 않겠지만 ... 규정을 검토해달라고 올렸습니다.
못받은 잔여수당이 400만원이 넘는데 거기서 제하지않고 환수를 별도로 한다는건 매우 부도덕한 행위라고 생각됩니다.
입금일이 저번주였지만 입금안했구요...
내용증명도 보내지 않았는데 보내야 되나요?
금감원이 입금해야 된다고 한다면 그때가서 입금하려고 하는데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셨나요? 다들 입금하셨나요?
혹시 에이플러스 에셋의 소송들어간것이 있나요?
있다면 참여하여 우리의 권리를 찾고 싶습니다..
우리한테도 일할수있는 회사가 필요하고 회사도 우리가 있어서 열심히 영업해서 계약을 하는 우리들이 필요한거잖아요..
그런데 항상 우리는 회사의 약자인거 같아요... 열심히 일만 해주고...ㅠㅠ 이득은 회사가 챙기고...
첫댓글 도움이 될만한 글인지 모르겠지만 금감원도 믿을게 못된다는거.. 회사편이예요.. 요즘 금감원은 고객편도 아니고 설계사편도 아니여서 그쪽으로 문의를 해도 시원한답을 못 들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저한테 다시한번 글 올리면 바로 내리곘다고 하더군요.. 금감원에서.. 어이가 없었음.. 모든것을 회사하고 조종하라고.. 이게 저희가 원하는 답은아닌데.. 그사람들 또한 월급은 받으면서 뭘 하는지.. 그러니 비리를 같이 저지르지 않을까요?
저도 같은 건으로 소송진행하려 합니다. 저는 금감원과 공정위에 조목조목 따졌더니 제 변제각서랑 위촉서류를 위조해서 제출했더군요. 아마도 에이플러스 일하시다 퇴사하시는 분들 대부분이 환수대상일겁니다. 아주 악덕기업 맞습니다
헛......제엔장.......나도 이제 퇴사한지 2년넘어가는데......슬슬 날라오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