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엔슬림이에요.
2012년 10월 22~24일에 걸쳐 대만 의사 두 분이 엔슬림의 <메뉴얼>방식 지방흡입 테크닉을 참관하고 가셨습니다.

국내 학회 뿐 아니라 해외 학회에서도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엔슬림의 <메뉴얼>방식 지방흡입!
이 전날 (10월 21일) <대한산부인과의사회> 초청으로 "부작용이 거의 없는 케뉼라를 이용한 최신 지방흡입술>이란 제목으로 강의를 하셨지요.^^ http://cafe.naver.com/obesityout/82369

엔슬림은 "안전을 기반으로한 좋은 수술 결과" 를 위해 2명의 의사 + 2명의 수술보조 가 한팀을 이뤄 4명이서 한 명의 고객을 수술하는데요.
마취를 담당하고 수술 보조 (Cross-checking : 크로스 체킹, 2-3시간 진행하는 수술에 있어서 의사 1인으로는 간과하고 넘어갈 수 있는 부분을 함께 체크하는 엔슬림만의 수술 방식. 보다 완벽한 결과를 위해 엔슬림은 모든 고객님의 수술을 cross-checking 합니다.) 를 하는 원장님께서 대략적인 설명을 해주십니다.

* 개인 정보 노출 방지를 위해 모자이크 처리하였습니다. 아카데미 참관 동의를 받고 진행된 수술임을 알려드립니다.

왼쪽에 양원장님, 오른쪽에 수술을 보조하는 김원장님. 그리고 가운데 수술팀 1인. 그리고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제 옆에 있는 수술팀 선생님 한분까지 추가! 총 4명이서 한팀을 이뤄 수술에 투입됩니다.

'참관 아카데미' 입니다. ^^ 해외 의사분들은 절대 수술을 하거나 하지 않습니다. 수술의 100%는 엔슬림이 합니다. 보고 듣는 수업이지요. 초등학교시절 학부모 참관 수업처럼요~

수술을 참관하면서 물어볼 것들이 한두가지가 아니겠죠? 지방흡입이 생소한, 더군다나 10여년 경력이 담긴 엔슬림 <메뉴얼>방식 지방흡입이라면요.

'팔지방흡입' 수술 이었는데요. 어떻게 겨드랑이 만을 절개하여 "팔360도 + 겨드랑이 + 부유방 + 브래지어라인 + 어깨" 수술이 가능한지 신기해 하셨던 모습입니다. ^^

안전성부터 수술결과까지 모두 자신있는 엔슬림 입니다.

당일 수술 스케줄을 모~두 마치고! ^,^
'백문불여일견百聞不如一見' 이라는 말처럼 지방흡입 참관아카데미를 통해 더 많은 것들을 배우셨길 기대합니다.